마동석 “‘범죄도시4’ 네 번째 기적”…“8편까지 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범죄도시4'가 천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주연 배우 마동석이 8편까지 제작하겠다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마동석이 주연·기획·제작한 '범죄도시' 4편은 어제(15일( 누적 관객 수 1천만 명을 돌파하며 2편과 3편에 이어 천만 영화 반열에 올랐습니다.
한편, 영화 범죄도시4 제작사 측은 오늘 오후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천만 관객 돌파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4’가 천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주연 배우 마동석이 8편까지 제작하겠다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마동석은 오늘(16일) SNS를 통해 “네 번째 기적이 찾아왔다”며, “모두 관객 여러분들이 이뤄낸 결과로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는 이어, “1∼4편이 1막이라면, 5∼8편은 2막이다”며, “1막이 오락 액션 활극이었다면 2막은 더욱 짙어진 액션 스릴러 장르로 완전히 새롭게 찾아뵐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불의에 맞서는 마석도의 통쾌한 한 방이 열심히 살아가는 여러분들에게 작은 위로가 될 수 있음을 알기에 마석도는 계속 달리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마동석이 주연·기획·제작한 ‘범죄도시’ 4편은 어제(15일( 누적 관객 수 1천만 명을 돌파하며 2편과 3편에 이어 천만 영화 반열에 올랐습니다. 이는 한국 영화로는 사상 첫 ‘시리즈물 트리플 천만 영화’입니다.
한편, 영화 범죄도시4 제작사 측은 오늘 오후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천만 관객 돌파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임재성 기자 (newsism@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푸틴 대통령 베이징 도착…양국, 미국과 대립각 부각할 듯
- [단독] “김호중이 대리 출석 요청 녹취 있다”…운전자 바꿔치기 소속사 개입 정황
- 미 소비자 물가 상승률 올해 첫 하락…주가 사상 최고치 경신
- 슬로바키아 총리, 총기 피격에 위중…“명백한 암살 시도”
- “단체 사진에 왜 우리 애 없냐”…두 달 뒤 보내온 협박 편지 [잇슈 키워드]
- 4,100만 원 잃을 뻔한 현역 군인…극적으로 막은 사연 [잇슈 키워드]
- “층간소음 자제 부탁”…“그럼 개인 주택 살아야” [잇슈 키워드]
- “신선”·“지옥 불?”…찰스 3세 초상화에 반응 엇갈려 [잇슈 SNS]
- 조선시대 서울 집값은?…여성·노비도 집 있었다
- “10명 중 2명은 연락두절”…자립 전부터 지원 나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