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말레이시아 부인에 애가 둘? 가짜뉴스‥나 결혼 안했다”(전현무계획)

배효주 2024. 5. 16. 09: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태진이 그간 소문으로 떠돌던 가짜뉴스에 속 시원히 답하며 루머를 불식시킨다.

5월 17일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미식의 본고장' 전라도 로컬 맛집 검증에 나선 전현무X곽튜브X손태진의 활약상이 그려진다.

또한 광주-나주-무안에 이어, 담양-고창-전주까지 계속되는 '전라도 제철 맛집 먹트립' 현장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군침을 제대로 자극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전현무계획’

[뉴스엔 배효주 기자]

손태진이 그간 소문으로 떠돌던 가짜뉴스에 속 시원히 답하며 루머를 불식시킨다.

5월 17일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미식의 본고장’ 전라도 로컬 맛집 검증에 나선 전현무X곽튜브X손태진의 활약상이 그려진다.

또한 광주-나주-무안에 이어, 담양-고창-전주까지 계속되는 ‘전라도 제철 맛집 먹트립’ 현장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군침을 제대로 자극한다.

앞서 세 사람은 광주 애호박찌개부터 나주 곰탕, 74년 전통의 무안 짚불구이까지 폭풍 흡입하며 행복한 먹투어를 이어간 상황. 여기에 무안에서만 맛볼 수 있는 짚불구이·칠게장·양파김치 조합의 ‘짚불 삼합’을 맛보며 행복감을 드러낸다.

만족스러운 먹방 중, 전현무는 손태진을 향해 “사실 트로트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간다고 했을 때 말리려 했다”는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이어 “한 분야에서 1등을 했던 사람이 또 다른 분야에 도전하는 것 자체가 쉽지 않은 일이다. ‘팬텀싱어’ 우승 후 베이스바리톤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던 때라, 떨어질 경우에는 부담감도 있을 것 같았다”고 그 이유를 전했다.

이에 손태진은 “너무 감사한 결과 덕분에 지금 이렇게 웃으면서 이야기하지만, 그땐 되게 힘들었다. 하지만 남들이 안 가는 길에서 오히려 새로운 길이 보이더라. 도전하는 과정에서 배우고 얻은 것이 많다”고 말했고, 곽튜브 역시 “길을 터주는 것도 중요하다”고 맞장구쳤다.

그런가 하면, 손태진은 “오디션 상금으로 역대 오디션 중 최고 상금인 6억 3천만 원을 받았다. 세금만 해도 40%”라고 밝혀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든다.

이어 우승 상금의 행방을 묻는 질문에는 “국민투표로 만들어진 감사한 자리인 만큼, 제일 먼저 기부를 했고 부모님께 효도도 했다. 아직 제 자신한테는 선물을 못해서 고민 중”이라고 덧붙인다.

이에 전현무가 “벌써 건물주라는 이야기가 있던데?”라고 묻자, 손태진은 “저는 가짜뉴스에 의하면, 여의도에 자가 집도 있고 말레이시아에 부인도 있고 애도 둘이다. 그래서 저한테 집들이 하자고 연락이 온다”고 웃었다. 또 손태진은 “모두 거짓이다. 저 결혼 안 했다"고 재차 강조하며, “그래도 너무 감사한 게 반전세에서 전세로 옮기게 됐다”고 자신을 둘러싼 오해를 바로 잡았다.

이를 듣던 곽튜브는 “보이스피싱만 있는 게 아니라, 너튜브피싱이 있다. 가짜뉴스들을 조합해서 영상 썸네일을 자극적으로 뽑는다”고 언급했다. 17일 오후 9시 10분 방송.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