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빠져드는 비주얼[화보]

김나연 기자 2024. 5. 16. 09: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분크 제공



배우 고민시가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16일 패션 브랜드 분크(vunque)는 배우 고민시를 브랜드 첫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그와 함께한 첫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분크의 24 SS 시즌 테마를 담은 멕시코 휴양지의 여유로운 무드 속 여성의 강인함을 고민시 특유의 우아한 무드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화보 속 고민시는 드레시한 아이템으로 페미닌한 룩을 연출하거나 올블랙 코디로 시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이 밖에도 캐주얼한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포즈를 통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분크 제공



분크 제공



분크 제공



분크 제공



이번 화보에서 고민시는 분크의 시그니처 라인 아이템부터 24 SS 시즌 신제품까지 다양하게 착용해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특히 셔링 디테일의 탑 원피스 코디와 함께 24 SS 시즌 아이템이자 리본을 입체감 있는 직관적인 형태로 표현한 디자인인 ‘토크 발라카 토트’ 백을 매치해 유니크함을 더했고, 화이트 원피스와 함께 매치한 ‘토크 홀라 쇼퍼 라지’ 백으로 편안하면서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고민시가 착용한 모든 아이템은 분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고민시는 오는 6월, ‘서진이네 2’와 ‘스위트홈 3’ 등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