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포인트 기회’ 롯데레드페스티벌…16개 계열사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유통군의 통합 쇼핑 축제인 '롯데레드페스티벌(사진)'이 오는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열린다.
또 롯데 계열사를 방문할수록 커지는 엘포인트 100만 포인트 적립기회와 더불어 국립중앙박물관과 협업한 박물관 굿즈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페셜 레드 에디션'도 증정한다.
이우경 롯데 유통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이번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은 참여 계열사 확대와 처음 진행하는 사전 이벤트를 전 국민이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행사 기간 신선식품 등 최대 반값에 제공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롯데 유통군의 통합 쇼핑 축제인 ‘롯데레드페스티벌(사진)’이 오는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열린다.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그룹을 상징하는 색상인 ‘레드’와 ‘축제’의 영어 단어 ‘페스티벌’을 결합한 것이다. 롯데 유통 계열사뿐만 아니라 호텔, 면세점, 월드, 자이언츠, 문화재단 등 16개 계열사가 참여한다.
본행사에 앞서 23일부터 29일까지는 롯데온 애플리케이션(앱)과 홈페이지에서 사전 이벤트가 열린다.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 100배를 적립 받을 수 있는 ‘100배 적립 미리 찜’ 이벤트가 열린다. 사전 이벤트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 응모를 통해 선착순으로 미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콘서트홀 공연티켓 추첨권도 응모할 수 있다.
롯데 계열사별 혜택을 하나로 묶은 ‘그룹사 스페셜 쿠폰팩’도 만날 수 있다. 지난해 행사에서 조기 매진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롯데시네마 ‘5000원 할인 쿠폰’이 대표적이다. 호텔은 김치와 침구류 등 PB상품 할인 쿠폰과 면세점 LDF PAY 5000원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 할인권 등으로 구성했다.
아울러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폰서 매치데이인 롯데 야구 경기 ‘관람권 패키지’ 응모를 23일 하루 진행한다. 관람권 패키지는 31일에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롯데와 NC의 경기 관람권과 시그니엘부산 숙박권, 롯데월드부산 자유이용권을 추첨해 제공한다.
30일부터 진행하는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은 신선상품을 비롯해 가공상품, PB상품(자체 브랜드 상품)을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패션, 뷰티는 물론 계절가전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대 쇼핑 카테고리 상품 할인과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또 롯데 계열사를 방문할수록 커지는 엘포인트 100만 포인트 적립기회와 더불어 국립중앙박물관과 협업한 박물관 굿즈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페셜 레드 에디션’도 증정한다.
이우경 롯데 유통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이번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은 참여 계열사 확대와 처음 진행하는 사전 이벤트를 전 국민이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행이 사망 원인” 부검 결과 뒤집혔다…거제 前여친 사망 사건, 가해자 구속영장
- 햄버거에서 ‘비닐장갑’이 통째로…“그럴 리가” 발뺌하던 업체, 결국
- 김호중, 매니저에 “대신 출석해줘” 통화녹취…사고 직전 유흥주점 갔었다
- “드디어 안타” 김하성, MLB 콜로라도전서 세 경기만에 안타
- “괴물급 소녀 꽂히더니” 요즘 20대, 이걸 20만원 주고 산다
- 김지훈 1.5억에 산 인생재테크 그집…59억 신고가 또 나왔다 [부동산360]
- '나혼산' 김대호 홍제동 주택, 재개발로 아파트 변신?[부동산360]
- “이 친구, 진짜 많이 들어가요”…고현정 ‘최애 여행가방’ 만든 회장님 재산 봤더니 [투자360]
- 김호중, 뺑소니에 사라진 ‘블박’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공연 강행 ‘무리수’
- '6000만 배우'된 마동석, 제작자로서도 'K무비 핵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