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단독 개봉 '악마와의 토크쇼' 5만 관객 수 돌파
정지은 기자 2024. 5. 16. 07: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악마와의 토크쇼'가 누적 관객 수 5만 명을 돌파했다.
영화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15일 기준 '악마와의 토크쇼'(감독 캐머런 케언즈, 콜린 케언즈)가 개봉 7일 만에 5만 관객 수를 돌파했다.
총 5만 9970명의 관객 수를 기록했으며 이 결과는 CGV 단독 개봉으로 일궈낸 수치기에 더욱 화제를 모았다.
한편, 8일 개봉했던 '악마와의 토크쇼'는 전국 CGV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영화 '악마와의 토크쇼'가 누적 관객 수 5만 명을 돌파했다.
영화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15일 기준 '악마와의 토크쇼'(감독 캐머런 케언즈, 콜린 케언즈)가 개봉 7일 만에 5만 관객 수를 돌파했다. '악마와의 토크쇼'는 미 전역을 충격에 빠트린 사상 최악의 생방송 사고 영상을 47년 만에 공개하는 이야기가 담긴 공포 영화다.
'악마와의 토크쇼'는 동시기 개봉작들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적은 상영 회차와 스크린수에도 불구하고 연일 상승세를 보여왔다. 총 5만 9970명의 관객 수를 기록했으며 이 결과는 CGV 단독 개봉으로 일궈낸 수치기에 더욱 화제를 모았다.
한편, 8일 개봉했던 '악마와의 토크쇼'는 전국 CGV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천만 앞둔 '범죄도시4', 감독이 밝힌 비하인드 [정지은의 무비이슈다]
- '음주운전' 배성우, '해명' 류준열 모인 '더 에이트 쇼' 제작발표회(종합) [SE★현장]
- '음주운전' 배성우, 고개 숙였다 '폐 끼쳐 조심스럽고 두려워' [SE★현장]
- '묘벤져스'와 사진 찍을 수 있다고?…'파묘' 팝업 스토어 오픈
- 인기 유튜버 된 박주현, 차 트렁크에 갇히다 '드라이브'
- 아카데미가 주목한 '존 오브 인터레스트' 6월 5일 개봉
- '퓨리오사' 더 거대해진 스케일…가스타운부터 무기 농장까지
- '범죄도시4' 900만 관객 수 돌파…'천만' 달성 코앞
- 류준열, 입 열었지만 자기 이야기만 '데뷔 이래 고민 많은 시기' [SE★현장]
- '그녀가 죽었다'→'가필드 더 무비' 개봉…다양한 장르에 기대↑ [주간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