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주간아이돌' 들었다 놨다… 예능감 대폭발

윤기백 2024. 5. 15. 19: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15일 방송된 MBC M '주간 아이돌'에는 신곡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로 돌아온 판타지 보이즈가 출연, 청량한 매력을 가득 뽐냈다.

이날 판타지 보이즈는 릴레이 N문 N답부터 치열한 뇌지컬 대결까지 다양한 코너를 진행하며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BC M ‘주간아이돌’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15일 방송된 MBC M ‘주간 아이돌’에는 신곡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로 돌아온 판타지 보이즈가 출연, 청량한 매력을 가득 뽐냈다.

이날 판타지 보이즈는 릴레이 N문 N답부터 치열한 뇌지컬 대결까지 다양한 코너를 진행하며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먼저 N문 N답 코너에서 판타지 보이즈는 멤버 간 찰떡 케미를 보여주는가 하면, 한마음 한뜻으로 멤버 우석 몰이에 동참해 폭소케 했다.

이후 ‘고깔모자 퍼즐’ 게임에서 두 팀으로 나뉜 멤버들은 상대팀에게 잘못된 방향을 알려주는 등 귀여운 방해 작전으로 웃음을 안겼다. 치밀한 전술과는 다르게 멤버들은 눈앞에 글자를 두고도 허우적거리는 등 허당미를 자랑했고, 승부에 진심인 모습과 엉뚱한 매력을 동시에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판타지 보이즈는 댄스 문제를 맞히는 ‘Catch Up! 말작가’에서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실력을 입증했다. 멤버들은 말작가의 댄스 문제에 칼각 퍼포먼스로 화답, ‘퍼포먼스 맛집’ 수식어를 지켜냈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5일부터 데뷔 첫 일본 제프투어에 돌입한다. 내달 19일 새 미니앨범 ‘메이크 어 판타지’(MAKE A FANTASY)로 일본에 정식 데뷔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