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하 앵커가 전하는 5월 15일 MBN 뉴스7 주요뉴스

2024. 5. 15. 19:0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방탄용 인사" 비판…이재명 내일 복귀 검찰 고위 간부 인사에 대해 야권은 "김건희 여사 방탄용"이라며 비판를 이어갔습니다. 일주일간 휴가를 냈던 이재명 대표는 내일 당무에 복귀해 공세 수위를 높일 전망입니다.

▶ [단독] '뺑소니' 김호중 거짓말·은폐 의혹 증폭 뺑소니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 씨 측이 거짓해명으로 축소·은폐 의혹을 키웠습니다. 소속사 측은 행사 일정도 예정대로 진행해 더 큰 비난을 사고 있습니다. 단독 보도합니다.

▶ 파타야 한국인 살해 피의자 구속 태국 파타야에서 한국인을 살해한 혐의로 국내에서 붙잡힌 20대 남성이 구속됐습니다. 경찰은 캄보디아에서 체포된 또 다른 피의자의 국내송환과 함께, 마지막 피의자 검거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 사찰 찾은 2030…젊어진 불교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전국 사찰에서 진행된 봉축식에 20~30대 비신자들이 대거 모였습니다. 최근 이른바 '뉴진스님'의 활약과 사찰 소개팅으로 젊은층의 불교에 대한 호응이 커졌다는 분석입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