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소 출신 이브, 6년 6개월만 솔로 데뷔…29일 'LOOP' 발매

조연경 기자 2024. 5. 15. 08: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로 데뷔 이브(Yves) 〈사진=파익스퍼밀〉

'이달의 소녀 출신' 이브(Yves)가 솔로 데뷔일을 확정했다.

소속사 파익스퍼밀(PAIX PER MIL)은 14일 자정 공식 SNS에 이브의 첫 솔로 EP 'LOOP(루프)'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브의 첫 EP 타이틀과 발매일이 감각적인 폰트로 표현됐다. 화이트 앤 핑크 컬러 스타일링으로 멋을 낸 이브의 모습은 연꽃을 연상케 한다. 감정의 호수 위 단단히 자신의 내면을 채운 이브는 음악에 대한 흔들리지 않는 열정으로 마침내 자신이 가진 재능을 꽃 피울 전망이다.

이브는 지난 2017년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로 데뷔했다. 화려한 비주얼은 물론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을 겸비한 다재다능한 면모로 글로벌 존재감을 각인 시켰다. 최근 파익스퍼밀에 합류한 이브는 데뷔 약 6년 6개월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 그가 보여줄 독보적 음악 세계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브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EP 'LOOP'를 발매,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첫걸음을 내딛는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