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격투 드림팀 'SNK올스타파이트' 20일 정식 출시

안종훈 2024. 5. 14. 19:3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킹콩소프트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SNK올스타파이트’의 줄시일을 5월 20일로 확정했다.

'SNK올스타파이트'는 오리지널 격투 게임의 대전 액션을 캐릭터 조합을 통해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포인트이며, 각 캐릭터의 시그니처 스킬을 사용할 때, 화려한 컷신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여러 인기 IP의 콜라보로 새로운 세계관을 정립하여 기존의 게임과는 다른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각 게임 별 특성도 그대로 살려 추억의 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요소들도 찾아볼 수 있다.

‘SNK올스타파이트’는 지난 4월부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풍부한 사전 예약 보상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모든 사전예약 가입인원에게 ‘쿠사나기 쿄’를 100% 지급할 예정이며, 게임 플레이의 필수 재화인 활동력과 소환권 20장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 초대한 인원에 따라서 KOF의 인기 캐릭터인 ‘테리 보가드’와 ‘오로치’의 피규어도 획득할 수 있다.

그뿐아니라 ‘SNK올스타파이트’의 새로운 정보가 매일 업데이트 되는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기만 해도 추첨에 따라서 정식 런칭 시 캐릭터들의 잠재력을 해방할 수 있는 아이템 세트를 지급한다.

추억과 함께 돌아온 ‘SNK올스타파이트’는 정식 런칭까지 매주 새롭게 재단장한 캐릭터들과 팀 소개 영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공개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