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면역력 증진·만성피로 개선에 효과”…업그레이드 된 ‘게르만센 골드’ 출시

안서진 매경닷컴 기자(seojin@mk.co.kr) 2024. 5. 14. 18: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룸생활건강(대표 곽영목)은 지난 2020년 처음 선보인 '게르만센'을 업그레이드해 이어 게르만센골드로 시즌5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게르만센의 주요성분 아연, 비타민b1, 비타민E, 셀렌으로 구성되어있고 부원료에는 마늘(알리신), 마카, 프로폴리스, 아보카도오일, L-아르기닌, 다미아나, 야관문, 필수아미노산9종 이 함유되어 있다.

게르만센 제품설명 및 구매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이룸생활건강이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게르만센골드
㈜이룸생활건강(대표 곽영목)은 지난 2020년 처음 선보인 ‘게르만센’을 업그레이드해 이어 게르만센골드로 시즌5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출시 4주년 기념과 독일 수출 완판 및 일본 미국 수출기념으로 가격할인 행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구매고객 500분 한정, 60일분 추가증정 및 전립선 영양제를 추가로 증정한다.

중년 남성들이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유지하고자 게르만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면역력은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바이러스를 물리치는 힘인데, 혈액순환과 면역력은 상관관계가 깊다.

면역력이 안좋다면 혈액순환이 잘 되는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혈액순환이 안좋아지면 각종 질병에 노출되고 특히 추운 날씨에 체온저하는 우리몸에 잔고장의 신호이기에 때문에 간과해서는 안된다.

혈액순환장애로 몸의 체온지수가 낮아지면 면역력은 약해진다.

게르만센의 주요성분 아연, 비타민b1, 비타민E, 셀렌으로 구성되어있고 부원료에는 마늘(알리신), 마카, 프로폴리스, 아보카도오일, L-아르기닌, 다미아나, 야관문, 필수아미노산9종 이 함유되어 있다.

부원료에 함유되어 있는 마늘에는 알리신이라는 유효성분이 하루섭취량 300mg을 섭취할수 있게 되었는데, 이는 약 마늘을 하루에 18쪽을 섭취할수 있는 분량이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마늘은 몸을 따뜻하게 하는 성질로서 각종 염증에 도움을 주게 되어있다.

게르만센의 주성분 셀렌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성분이며 아연은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몸을 지키는 면역세포가 제대로 활동하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하나의 장점은 필수아미노산에 함유된 류신, 이소류신, 발린등이 장년층의 근손실을 예방할수 있다는게 주목할점이다.

게르만센을 복용하게 되면 말초혈관까지 혈액이 돌아 몸이 따뜻해지고 숙면에도 도움을 준다. 수면하는 시간대에 정상적인 세포분열이 일어나서 전체적인 몸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메카니즘이다.

게르만센 제품설명 및 구매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