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부캐’ JD1 신곡 리릭 포스터 공개

윤소윤 기자 2024. 5. 14. 12: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JD1이 새 싱글의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JD1은 지난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3일 발매되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에러 405(ERROR 405)’의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JD1은 그린 컬러의 스트라이프 교복 자켓과 청바지를 착용하고 훈훈한 교복핏을 자랑하며 이목을 모았다.

특히, 하이틴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교실 배경, 발그레한 볼과 주근깨, 키치한 액세서리를 착용해 상큼한 매력을 더했다.

이미지에는 JD1의 모습과 함께 ”어딘가에 오류가 난 것 같아 왜 너를 보면 설레이냐구 난 정말 알고파“라는 신곡의 가사 일부가 함께 공개됐다. 풋풋하고 설레는 감성을 가득 담은 가사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JD1은 제작자인 가수 정동원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해 새롭게 창작해낸 독립된 페르소나로, K-POP 시장 도전을 목표로 기획된 아이돌이다.

지난 1월 첫 번째 싱글 ‘후 엠 아이(who Am I)’로 데뷔와 동시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호성적을 거뒀다. 최근에는 대만에서 개최된 ‘골든웨이브 인 타이완(GOLDEN WAVE in TAIWAN)’에도 출연하며 글로벌 K팝 아이돌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한편, JD1은 오는 23일 오후 6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ERROR 405’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윤소윤 온라인기자 yoonsoyo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