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색 밴 끌고 美 소녀 찾은 삼양…'까르보불닭' 받은 소녀에 역조공

이형진 기자 2024. 5. 14. 11: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생일 선물로 '까르보불닭볶음면'을 받고 감동의 울음을 터트려 SNS 상에서 화제를 모은 소녀에게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역조공 이벤트를 펼쳤다고 14일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연예인이 팬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역조공 문화에서 착안해 까르보불닭볶음면 소녀 팬으로 유명해진 아달린 소피아(Adalynn Sofiaa)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일선물 까르보불닭볶음면 받고 울음 터뜨린 소녀에게 깜짝 이벤트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아달린 소피아.(삼양라운드스퀘어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생일 선물로 '까르보불닭볶음면'을 받고 감동의 울음을 터트려 SNS 상에서 화제를 모은 소녀에게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역조공 이벤트를 펼쳤다고 14일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연예인이 팬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역조공 문화에서 착안해 까르보불닭볶음면 소녀 팬으로 유명해진 아달린 소피아(Adalynn Sofiaa)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서 아달린이 까르보불닭볶음면을 선물 받고 눈물 흘리는 영상은 지난달 초 틱톡, 인스타그램 등 SNS 공개 이후 현재까지 조회수 약 1억 회, 좋아요 약 1000만 개를 넘어선 바 있다.

'까르보불닭 밴' 이벤트 차량(삼양라운드스퀘어 제공)

이번 이벤트를 위해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아달린이 거주하는 미국 텍사스의 샌안토니오로 직접 관계자를 파견해 까르보불닭볶음면 색상의 핑크 테마로 밴 차량을 꾸미고, 제품 150박스(낱개 제품 기준 1000여 개)를 준비했다. 미리 섭외한 가족들과 함께 집 앞마당, 뒤뜰에 불닭볶음면 제품은 물론 풍선, 가랜드 등으로 꾸민 깜짝 파티도 기획했다.

까르로불닭볶음면 밴을 발견한 아달린은 놀란 표정을 지으며 잠시 갸웃했지만, 이내 기쁨의 눈물을 터트리며 대형 호치 인형탈과 감동의 포옹을 나눴다. 뒤뜰에 마련된 깜짝파티를 보며 한 번 더 눈물 짓던 아달린은 기념 촬영 및 선물을 받으며 밝은 미소를 지었다.

이후 아달린이 가족들과 함께 불닭볶음면 티셔츠를 입고 라면 파티를 즐기면서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준비한 역조공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러한 과정을 담은 영상이 지난 12일(현지시간) SNS를 통해 게재됐고, 게재 22시간여 만(한국시간 14일 오전 9시 기준)에 조회수 1400만 회, 좋아요 270만 개의 공감을 받았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아달린의 생일 파티 영상이 널리 퍼진 직후부터 불닭볶음면을 향한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불닭볶음면이 팬덤으로 성장한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팬들을 위한 활동들을 많이 기획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귀를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