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모녀 여행 예능…'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포스터 공개

문화영 2024. 5. 14. 10: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어머니와 특별한 추억을 만든다.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톱스타 이효리가 태어나 처음으로 엄마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로드무비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이효리 모녀는 단둘이 해외 여행은 물론 국내 여행도 다녀온 적이 없다.

연예인 이효리가 아닌 평범한 막내딸 이효리와 어머니가 보여줄 '엄마, 단둘이 여행갈래?'는 오는 26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둘이 첫 여행 떠나…26일 첫 방송

가수 이효리가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를 통해 처음으로 어머니와 함께 여행을 떠난다. /JTBC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가수 이효리가 어머니와 특별한 추억을 만든다.

14일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제작진은 프로그램의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난생처음으로 둘이 여행을 떠나는 이효리 모녀의 모습과 서로를 애틋하고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톱스타 이효리가 태어나 처음으로 엄마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로드무비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앞서 '효리네 민박' '캠핑클럽'을 연출한 마건영 PD가 또다시 이효리와 손을 잡았다.

이효리 모녀는 단둘이 해외 여행은 물론 국내 여행도 다녀온 적이 없다. 어릴 때는 부모님 일상이 바빠서였고 이효리가 데뷔한 이후엔 바쁜 스케줄로 여행을 갈 수 없었다. 그렇기에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모녀에게 더욱 색다른 경험이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오는 26일 밤 9시 10분 첫 방송한다. /JTBC

공개된 포스터 2종에는 이효리 모녀의 여행 사진이 담겼다. 먼저 완연한 봄이 느껴지는 분홍색 꽃잎이 가득한 나무에 기대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이효리의 모습이 눈에 띈다.

그 앞엔 딸의 모습을 예쁘게 남기기 위해 카메라를 든 이효리 어머니의 뒷모습이 자리 잡고 있다. 두 사람의 '케미'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따뜻함과 뭉클함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 다른 포스터 속에는 푸르름이 짙은 곳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모녀의 모습이 있다. 이효리는 애정 어린 시선으로 어머니를 지그시 바라보고 있다. 말은 하지 않아도 눈빛을 통해 어머니에 대한 사랑과 애틋함을 알 수 있다.

여기에 '난생처음 모녀 여행기' '더 늦기 전에, 단둘이'라는 문구도 보인다. 이는 가깝고도 멀기만 한 평범한 모녀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연예인 이효리가 아닌 평범한 막내딸 이효리와 어머니가 보여줄 '엄마, 단둘이 여행갈래?'는 오는 26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