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U·STB상생방송, 미국 시대극 ‘뱀의 여왕’ 시즌1 국내 최초 방영...첫방 언제?

천주영 기자 2024. 5. 14.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채널U와 STB상생방송에서 미국 드라마 ‘뱀의 여왕’ 시즌 1을 국내 최초 방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뱀의 여왕’은 16세기 프랑스의 여왕 캐서린 드 메디치(Catherine de' Medici)의 삶을 다룬 시대극으로 원작은 스웨덴 작가 레오니 프리다(Leonie Frieda)의 소설 ‘Catherine de' Medici : Renaissance Queen of France’가 원작이다.

이탈리아의 성공한 메디치 가문의 상속녀에서, 부모를 잃고 고아의 신분으로 14세에 프랑스 발루아 궁정과 결혼하고 30년간 프랑스를 통치하면서, 프랑스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한 명으로 평가받는 카트린 드 메디치(Catherine de' Medici)의 삶을 소개한다. 프랑스의 르네상스 시대를 실감 나게 연출한 기대작으로 역사적 사실과 창의적인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주인공 카트린 드 메디치 역은 세계적인 여배우 사만다 모튼이 맡았다. 시즌2는 제작이 완료되어 올여름 공개될 예정이다.

‘뱀의 여왕’ 시즌1은 8개의 에피소드로 카트린 드 메디치가 하녀 라히마에게 자신의 어린 시절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하면서 이야기가 전개된다. 어린 아들을 프랑스의 통치자로 자리 잡게 하면서 왕국의 지배권을 강화하고 스코틀랜드 여왕 메리가 궁정을 떠나도록 설득하면서 벌어지는 정치적 책략과 음모, 복수에 대한 흥미로운 전개가 시청 포인트이다.

한편, ‘뱀의 여왕’ 시즌1은 채널U에서 오리지널 무삭제 버전으로 오는 17일 새벽 2시에 첫 방송 되며, 매주 금~월요일에 방송된다. STB상생방송에서는 오는 16일 오전 9시에 첫 방송되며 매주 목~일요일 방송된다. 방송 후 SK브로드밴드의 B tv와 OTT 플랫폼 웨이브를 통해 VOD서비스 될 예정이다.

한편, 채널U는 KT올레 TV 112번, SK브로드밴드 136번, LG U+ 142번, Skylife 78번이며, STB상생방송은 KT올레 TV 241번, SK BTV 298번, LG U+ 277번, Skylife 185번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