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식이 삼촌', 송강호가 랜선 조카들을 사로잡는 계획

박정선 기자 2024. 5. 14. 08: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식이 삼촌'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의 주역들과 함께한 팬 이벤트 '가족 단합대회'가 오늘(14일) 오후 7시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된다.

전쟁 중에도 하루 세끼를 반드시 먹인다는 송강호(삼식이 삼촌)와 모두가 잘 먹고 잘 사는 나라를 만들고자 했던 엘리트 청년 변요한(김산)이 혼돈의 시대 속 함께 꿈을 이루고자 하는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 '삼식이 삼촌'이 네이버TV를 통해 송강호, 변요한, 진기주, 오승훈, 티파니 영과 함께한 ''삼식이 삼촌' 가족 단합대회'를 공개한다.

식구들 세끼 식사는 다 챙겨 먹인다는 삼식이 삼촌의 철학에 걸맞게 '가족 단합대회'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팬 이벤트는 배우들의 환상적인 팀워크를 엿볼 수 있는 '원대한 그림 그리기', 순발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격동의 스피드 게임', 조카들과의 단합력을 키울 수 있는 '불러봐, 이구동성 게임'까지. 다채롭고 풍성한 코너들이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이어질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가족 단합대회에서는 '삼식이 삼촌'의 배우들은 물론, 작품과 배우들을 향해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조카 팬들이 하나가 되어가는 과정이 담길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배우 송강호의 첫 시리즈물 '삼식이 삼촌' 1-5화는 15일 오후 4시 오직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로 총 16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