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청정 우럭을 온라인에서도 만나다"...온라인 쇼핑몰 쿠팡, 남해 미조 우럭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상남도 남해군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남해군 수산물 판매 활성화에 나선다.
남해군은 지난 11일부터 쿠팡과 협력해 '남해 미조 손질 우럭 온라인 판매전'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남해 미조 손질 우럭 온라인 판매전'은 우럭 등 수산물의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하기 위해 추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승제 기자] 경상남도 남해군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남해군 수산물 판매 활성화에 나선다.
남해군은 지난 11일부터 쿠팡과 협력해 '남해 미조 손질 우럭 온라인 판매전'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남해 미조 손질 우럭 온라인 판매전'은 우럭 등 수산물의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하기 위해 추진한다.
최근 소비 부진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조 인근의 양식장에서 약 1.8톤의 물량을 가공해 쿠팡에 공급한다.
군은 올해 초 상생할인지원사업으로 확보한 국·도비를 활용해 3000원 할인을 적용하고, 쿠팡 자체적으로도 할인이 진행된다.
남해군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판매전을 통해 소비 위축과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양식 어가들의 애로사항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며 "수산인들이 온라인 판로를 확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남해=임승제 기자(isj201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쓴 보람 있네"…스타 모델 효과 '톡톡'
- [여의뷰] 정치권 덮친 야권 '대통령 탄핵론'에 잠잠한 민심…왜?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미국서 '돼지 신장' 이식받은 60대, 두 달 만에 숨져
- "매일 부부싸움 소리만"…다 오르는데 '노도강'만 '찬바람'
- 새 진용 꾸린 尹, 3년차 드라이브…'황우여 비대위' 만난다
- '제2의 손흥민' 꿈 무너트린 음주운전…20대 청년, 7명에 새생명
- "얼마나 예쁘길래"…미인대회 1위한 60대
- "갤럭시 AI 통했다"…'애플 안방' 공략 나선 삼성, 美서 최고 점유율 기록
- 통매각 vs 부분매각 vs 현상유지...네이버 '라인야후' 향후 시나리오는 [IT돋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