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X글래드 호텔 콜라보 "'스파클링 서머 패키지'로 청량한 여름 호캉스 즐기세요"

박지현 2024. 5. 13. 13: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함께 시원하고 청량한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서머 패키지'를 오는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스파클링 서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티젠의 상큼한 콤부차를 웰컴티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젠X글래드 호텔 스파클링 서머 패키지 /사진=티젠
[파이낸셜뉴스]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함께 시원하고 청량한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서머 패키지'를 오는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스파클링 서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티젠의 상큼한 콤부차를 웰컴티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새콤달콤한 다양한 과일의 풍미가 가득한 티젠의 신제품 콤부차 매실, 청귤라임, 스트로베리키위 중 2종이 랜덤으로 제공되고 글래드의 친환경 리유저블 컵 1개도 증정한다.

티젠 콤부차는 당류는 빼고 칼로리는 1스틱당 15kcal로 낮아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즐기는 발효음료다. 12종의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도 들어있다. 특히 티젠 콤부차의 부드러운 탄산은 어느 음식에나 잘 어울려 탄산음료의 건강한 대체제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스파클링 서머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티젠 콤부차를 활용한 여름 음료도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카페 그리츠'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카페G'에서는 여름을 맞이해 티젠의 청귤라임과 스트로베리키위 콤부차를 활용한 '서머 시즌 음료 2종'을 선보이고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는 매실 콤부차를 활용한 음료를 제공한다.

티젠 관계자는 "여름이 성큼 다가오면서 서머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상큼하고 맛있는 콤부차와 함께 시원한 객실에서 더위를 이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