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로리' 정지소, 생애 첫 뮤지컬 무대 오른다[4월은 너의 거짓말]

남혜연 기자 2024. 5. 13. 1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남혜연 기자]  배우 정지소가 숨겨온 끼를 무대위에서 발산한다. 

정지소는 그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노래실력을 뽐낸 바 있어 이번 첫 뮤지컬 공연에 대한 기대 역시 높다. 

EMK뮤지컬컴퍼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캐릭터 포스터를 오픈, 미야조노 카오리 역에 캐스팅된 정지소의 모습을 공개했다. 

또한 정지소가 맡은 역은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소녀인 미야조노 카오리.  공개된 포스터에서 정지소는 순수하고 풋풋한  10대 소녀의 모습을 드러내 궁금증을 더했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의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은 정지소를 향해 “뮤지컬 데뷔라는 게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노래에 재능이 있다. 하루하루 연습이 늘어갈 때마다 놀랍게 성장해가고 있다”라고 호평을 남겼다.

정지소는 그동안 스크린과 OTT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였다.  영화 ‘기생충’,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옥’, ‘더 글로리’ 등을 비롯해 예능까지 출연하며 대세로 떠올랐다. 정지소는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아역으로 출연해 임팩트를 남겼을 뿐만 아니라 MBC ‘놀면 뭐하니?’의 WSG워너비 프로젝트로 노래 실력을 보여줬던 만큼, 생애 첫 뮤지컬 도전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6월 28일부터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