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베리, 전기차 운전자 대상 캠핑 행사 마련

2024. 5. 13. 09: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월 충주호 부근 캠핑장서 열어 -전기차와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 제공 소프트베리가 다가오는 6월 전기차 운전자들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EV로드스' 캠핑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캠핑 내내 참가자 전원에게 밀키트를 포함한 다양한 간식과 음식을 제공하고 캠핑용품 위주로 구성된 굿즈 패키지를 전달해 전기차와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을 제공할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월 충주호 부근 캠핑장서 열어
 -전기차와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 제공

 소프트베리가 다가오는 6월 전기차 운전자들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EV로드스' 캠핑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기차 캠핑 EV로드스는 야외에서도 자유롭게 배터리의 전력을 끌어다 사용할 수 있는 전기차의 특장점을 살려 기획했다. 전기차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인 만큼 국내 출시된 가지각색의 전기차가 한곳에 모이는 진풍경이 연출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는 6월8일부터 9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충주호 부근 캠핑808에서 열린다. 총 20명을 모집하고 참가자당 최대 3명의 동반인과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응모는 전기차를 보유한 EV 페이 이용 회원이라면 누구나 소프트베리 전기차 충전 정보 앱 'EV 인프라'에서 5월21일까지 가능하다. EV 페이는 EV 인프라 내 충전 요금 결제 서비스로 환경부, 한국전력, GS칼텍스 등 국내 33개 로밍사의 충전기에서 간편 결제 혜택은 물론 카드사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23일 개별 안내 예정이다.

 행사는 보물찾기,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캠핑 내내 참가자 전원에게 밀키트를 포함한 다양한 간식과 음식을 제공하고 캠핑용품 위주로 구성된 굿즈 패키지를 전달해 전기차와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용희 소프트베리 대표는 "전기차가 우리의 일상에 점점 깊숙이 자리 잡고 있는 만큼 소프트베리는 전기차를 중심으로 한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조성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프트베리는 지난 3월 환경부의 전기차 완속충전시설 보조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된데 이어 48억원 규모의 시리즈A 브릿지 투자를 유치하는 등 전기차 이용자들의 충전 이용 전반을 아우르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르노코리아, '르노 마스터' 700대 특별 물량 판매
▶ 절정으로 향하는 오픈에어링, 12실린드리 스파이더
▶ 만트럭버스코리아, "품질·신뢰 확보에 최선"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