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죄송하다고 비싼 참외 선물 집집마다 직접 배달” 네버엔딩 미담

황혜진 2024. 5. 12. 15: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미담이 추가됐다.

5월 1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참외 사진과 함께 임영웅 관련 일화가 공개됐다.

앞서 4월 24일에는 임영웅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 관련 에피소드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임영웅은 데뷔 후 소속사 물고기 뮤직과 함께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해 총 14억 원(5월 8일 기준 대외적으로 알려진 금액 총합)을 쾌척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임영웅, 뉴스엔DB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임영웅의 미담이 추가됐다.

5월 1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참외 사진과 함께 임영웅 관련 일화가 공개됐다.

글쓴이 A씨는 "임영웅이 직접 집집마다 전달했다고 함. 야외에서 노래 연습해서 시끄러워서 죄송하다고 상암 (콘서트) 대비 야외서 음향 체크하나 봐"라며 "요즘 철이라도 비싼 저 참외를 집집마다 다니며 시끄러워 죄송하다고 직접 배달해 줌"이라고 밝혔다.

임영웅은 5월 25일, 26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콘서트를 앞두고 연습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야외 연습장 부근 주민들을 세심하게 배려한 행보로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임영웅은 데뷔 후 숱한 미담으로 가요계 귀감이 되고 있다. 앞서 4월 24일에는 임영웅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 관련 에피소드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네티즌 B씨는 "눈물이 핑도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정관장 매장 사장님께서 '우리 입장에서는 10만 원대 이상 이렇게 가격 상한선을 정해놓고 굿즈를 주면 매상에도 도움이 되죠. 그런데 본사에서 가격에 상관 없이 누구나 다 굿즈를 주라고 하더라고요"라고 밝혔다.

이어 "임영웅이 계약 체결할 때 그런 조건을 내걸었대요. 혹시나 팬들이 위화감 느낄까 봐요. 그래서 깜짝 놀랐어요. 임영웅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됐어요. 참 대단한 사람이네요"라고 덧붙였다.

유명 연예인을 광고 모델로 기용한 대다수 브랜드들은 판매고를 올리기 위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자들에게만 광고 모델 관련 굿즈를 제공하곤 한다. 그러나 임영웅은 팬들이자 소비자들이 혹여나 위화감이나 상대적 박탈감을 느낄까 우려해 광고주 측에 구매액과 무관하게 굿즈를 증정하게끔 한 것으로 보인다.

기부 선행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임영웅은 데뷔 후 소속사 물고기 뮤직과 함께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해 총 14억 원(5월 8일 기준 대외적으로 알려진 금액 총합)을 쾌척했다. 팬클럽 영웅시대 또한 가수의 뜻에 동참하는 의미로 다양한 봉사 활동과 기부 활동을 이어가며 선한 영향력의 표본이 됐다.

한편 임영웅은 5월 6일 더블 싱글 ‘온기’를 발매했다. 이번 더블 싱글에는 타이틀곡 ‘온기’와 ‘Home’ 총 두 곡이 수록됐다.

임영웅은 이번 싱글로 멜론 HOT 100 차트 1위(‘Home’), 2위('온기')에 올랐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