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결국 윤종훈 죽인 살인자로 체포됐다..엄기준 계략 ('7인의 부활') [종합]

김수형 2024. 5. 11. 22: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인의 부활'에서 윤종훈이 결국 사망, 엄기준 계략에 이준이 살인범이 됐다.

11일 방송된 SBS 드라마 '7인의 부활'에서 이준이 결국 체포됐다.

이날 매튜리(엄기준 분)는 "죽여버리겠다"고 말하며 "양진모 X자식, 끝까지 내 계획을 망쳐?"라며 분노, 위험하게 차를 몰았고, 양진모(윤종훈 분)와 충돌해버렸다.

민도혁(이준 분)은 강기탁(윤태영 분)의 차에서 내렸고 전복된 양진모의 차량을 발견, 피가 흥건한 그를 응급실에 태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7인의 부활’에서 윤종훈이 결국 사망, 엄기준 계략에 이준이 살인범이 됐다. 

11일 방송된 SBS 드라마 ‘7인의 부활’에서 이준이 결국 체포됐다.

이날 매튜리(엄기준 분)는 “죽여버리겠다”고 말하며 “양진모 X자식, 끝까지 내 계획을 망쳐?”라며 분노, 위험하게 차를 몰았고, 양진모(윤종훈 분)와 충돌해버렸다. 양진모의 차량은 전복된 상황. 매튜리는 “이제 양진모만 죽으면 된다 양진모가 어느 병원으로 이송됐는지 확인해라”고 말하며 이동했다. 

민도혁(이준 분)은 강기탁(윤태영 분)의 차에서 내렸고 전복된 양진모의 차량을 발견, 피가 흥건한 그를 응급실에 태웠다. 차주란(신은경 분)은 “양진모가 우리 대신 죽은거 아니냐, 이제 겨우 가족 생겼는데 불쌍해서 어쩌냐”며 눈물, 남철우도 “양진모한테 목숨을 빚질 줄 몰랐다”며 충격 받았다. 강기탁은 “아직 단정할 수 없다”며 이동했다.

하지만 결국 양진모는 뇌사판정을 받았다. 양진모가 뇌사상태임을 뒤늦게 알아낸 매튜리는“좋았다, 골치아픈 쥐새끼 하나 제거했다”며 “양진모 시신 직접 확인해라”며 민도혁 동선도 살폈다. 매튜리는 “양진모가 죽었다 사건을 조작하면 된다는 것 이는 식은 죽 먹기”라며  또 다시 흑화됐다.

양진모의 시신은 장기기증을 하게 됐고 고명지(조윤희 분)이 그의 심장을 이식 받았다. 뒤늦게 양진모에게 이식받은 심장으로 눈을 띄게 된 고명지. 차주란(신은경 분)에게 남편 양진모 소식을 물었고차주란은 “당신과 함께 있다”며 그의 심장을 이식받은 사실을 알렸다. 고명지는 “잘 못된 거 아니죠?”라며 충격, “아니라고 말해요 제발”이라며 폭풍 오열했다.

매튜리와 만난 황찬성. 매튜리는 1조 패밀리에 대해 설명했고, “우린 피보다 더 진한 돈으로 엮여있다”고 했다. 그의 배후인 총리(이재용 분)도 그 자리에 있었다. 총리는 양진모의 사인도 조작될 것이라며 황찬성에게 여론몰이를 맡겼다.황찬성은 “민도혁과 강기탁, 현장에 있는 목격자 입을 막을 수 없다”고 했으나 매튜리는 “우리에겐 권력과 돈이 있어 루카도 있다”며 자신만만했다.

민도혁은 “날 살인자로 몰게 될 것”이라 추측했다. 이들이 사건을 조작할 것이라 모두 알고 있었다.민도혁은 “그들의 몸통을 드러낼 때가지 제대로 판을 깔아줄 것”며 자신을 미끼로 던지면서 이제부터 심준석(메튜리) 그리고 나, 둘의 싸움이다”고 했다.맨튜리는 “민도혁 살인자 만들기 시작한다, 넌 이제 쥐XX”라며  민도혁을 살인 용이자로 체포, 언론을 장악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