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준비? 샤이니 온유X태민 케미스트리 오랜만이야 [MD★스타]

김도형 기자 2024. 5. 11. 2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샤이니 온유 태민 /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DB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그룹 샤이니 온유 태민의 케미스트리가 오랜만에 연출됐다.

온유 태민은 11일 나란히 자신들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연습실로 보이는 곳에서 거울에 비친 자신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업로드했다. 캐주얼한 차림을 한 두 사람은 각자 브이 포즈를 취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 사람은 올해 SM 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 소속사와 계약을 체결했다. 온유는 그리핀 엔터테인먼트에, 태민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둥지를 틀었다.

한편, 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미네이션 : 샤이니스 백](SHINee WORLD VI [PERFECT ILLUMINATION : SHINee'S BACK])이 오는 24~26일 3일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다.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던 온유까지 합류, 샤이니 4인이 함께해 완전체의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를 담은 다채로운 무대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콘서트 2회 차가 개최되는 25일은 샤이니의 데뷔 기념일인 만큼 멤버들과 팬들이 다 같이 호흡하고 소통하며 뜻깊은 데뷔 16주년을 맞이할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