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테니스 축제 '2024 화이트오픈 서울' 성황리에 개최

이상필 기자 2024. 5. 11. 15: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월 11일 따스한 봄날, 테니스 코트를 둘러싸고 뜨거운 함성과 환호소리, 박수갈채가 끊이지 않는 진풍경이 펼쳐지면서 진정한 테니스 축제의 장이 열렸다.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는 신개념 테니스 축제 '2024 화이트오픈 서울(2024 WHITE OPEN SEOUL)'을 1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휠라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5월 11일 따스한 봄날, 테니스 코트를 둘러싸고 뜨거운 함성과 환호소리, 박수갈채가 끊이지 않는 진풍경이 펼쳐지면서 진정한 테니스 축제의 장이 열렸다.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는 신개념 테니스 축제 '2024 화이트오픈 서울(2024 WHITE OPEN SEOUL)'을 1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진행 중인 이번 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테니스와 피클볼을 직접 즐기며 축제의 서막을 열었다.

지난해부터 시작한 ‘화이트오픈 서울’은 휠라의 테니스 헤리티지 정수가 듬뿍 담긴 테니스 축제로, 테니스 마니아들을 위한 '테니스 코트 이벤트'와 축제를 찾은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현장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한다.

특히, 대한장애인테니스협회와 함께하는 휠체어 테니스 경기에는 많은 시민이 관중석에서 경기를 지켜보며 응원과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테니스 매치 이외에, 피클볼 대학부 매치가 펼쳐진 피클볼 코트에서는 선수들이 시민들을 대상으로 체험에도 나서 트렌드로 떠오르는 피클볼을 경험해보기 위한 시민들의 참여가 잇따랐다.

또한 개인의 족형과 플레이스타일에 따른 FILA 테니스화 커스텀, 테니스 라켓 스트링 교체 등의 전문적인 서비스 공간과 테니스 티셔츠·키링 커스텀, 재즈라운지, F&B 부스 등에 많은 시민이 몰리며 축제 분위기가 한껏 고조됐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도 즐거운 테니스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축제를 마련했다"며 "국내 테니스 저변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