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광고 싹쓸이 기세…뷰티·패션 브랜드 모델 잇단 계약

김원겸 기자 2024. 5. 11. 08: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로베이스원이 각종 품목의 광고 모델을 꿰차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최근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특히, 패션과 뷰티 분야 광고 모델 발탁은 대세 스타의 상징이자 인기의 척도로 통하는 만큼 제로베이스원의 위상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패션, 뷰티 분야에서 특히 광고 모델로 주목받는 제로베이스원. 제공|웨이크원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제로베이스원이 각종 품목의 광고 모델을 꿰차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최근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이미지가 제로베이스원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맞물려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또한, 제로베이스원은 글로벌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구찌, 로에베, 배리, 앳킨슨 등 국내외 행사 참여와 화보 촬영을 다채롭게 진행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더불어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 모델로도 선정됐다. 이밖에 학생복, 전자제품, 향수 등 여러 분야의 브랜드 얼굴로 낙점돼 대체불가 '5세대 아이콘'으로 맹활약하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전 세계 184개 국가 및 지역 팬덤의 압도적인 지지 속에 탄생한 그룹이다. 이 시대 청춘의 모습을 제로베이스원만의 청량한 비주얼, 뚜렷한 개성으로 담아내며 폭발적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패션과 뷰티 분야 광고 모델 발탁은 대세 스타의 상징이자 인기의 척도로 통하는 만큼 제로베이스원의 위상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13일 세번째 미니앨범 '유 해드 미 앳 헬로'(You had me at HELLO)로 컴백한다. 이들은 새 앨범을 통해 지난 2개 앨범에서 이어온 운명적 이야기의 대미를 장식한다. 사랑이 주는 행복에 가슴 벅찬 청춘의 이야기를 제로베이스원만의 청량감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그려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