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 '라이드 오어 다이' 컴백 이어 아메리카 투어 확정

김진석 기자 2024. 5. 10. 11: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이븐이 데뷔 이래 첫 아메리카 투어에 돌입하며 글로벌 대세돌에 등극했다.

9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이븐이 오는 8월부터 '2024 이븐 쇼 투어 라이드 위드 이븐 인 아메리카스'(2024 EVNNE SHOW[K]ASE TOUR RIDE WITH EVNNE IN AMERICAS)라는 타이틀로 아메리카 투어를 개최한다"고 발표하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그룹 이븐이 데뷔 이래 첫 아메리카 투어에 돌입하며 글로벌 대세돌에 등극했다.

9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이븐이 오는 8월부터 '2024 이븐 쇼 투어 라이드 위드 이븐 인 아메리카스'(2024 EVNNE SHOW[K]ASE TOUR RIDE WITH EVNNE IN AMERICAS)라는 타이틀로 아메리카 투어를 개최한다"고 발표하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븐은 오는 8월 7일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출발해 8월 8일 미국 시카고, 8월 11일 미국 뉴욕, 8월 13일 미국 애틀랜타, 8월 16일 푸에르토리코 산후안, 8월 18일 미국 포트워스, 8월 22일 멕시코 멕시코시티, 8월 2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까지 8개 도시를 도는 아메리카 투어를 진행한다.

이븐은 국내외 케이팝 팬들의 열띤 호응 속에 오는 6월 17일 세 번째 미니 앨범 '라이드 오어 다이(RIDE or DIE)'로 가요계에 컴백하는 만큼 업그레이드 된 매력을 아메리카 투어에서도 쏟아내며 팬들과 뜨겁게 호흡할 예정이다.

특히 앞서 이븐은 지난 3월부터 두 달간 서울, 홍콩, 싱가포르, 대만, 태국, 일본에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라이브로 첫 아시아 투어 '2024 이븐 팬 -콘서트[스퀘어드:R] 아시아 투어'를 완벽하게 성료한 바 있다.

새 앨범으로 돌아오는 이븐의 컴백은 지난 1월 두 번째 미니 앨범 '언:씬(Un: SEEN)'에 이어 약 5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이어지게 됐다. 이븐은 '언:씬' 타이틀곡 '어글리(UGLY)'로 음악 방송 2관왕을 비롯해 음원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내 LyricFind U.S. 차트 7위 등 각종 인기 기록들을 세웠으며, 리믹스 음원 '어글리(Will Not Fear Remix)'를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 번째 미니 앨범명인 '라이드 오어 다이'는 '끝까지 함께할 사이'라는 뜻으로 어떠한 위험이 닥칠지라도 두려움 없이 너에게 가겠다는 이븐의 굳은 의지가 담겨있다.

이븐은 오는 6월 17일 저녁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라이드 오어 다이'를 발표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이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