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청 사격 이시윤, 전국사격대회 '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자치도 임실군청 사격팀 이시윤 선수가 제25회 미추홀기 전국사격대회 10m 공기권총 종목에서 은메달을 차지했다.
제25회 미추홀기 전국사격대회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인천 옥련국제사격장에서 열렸다.
이시윤 선수는"이번 대회에서 저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최선을 다해 더 나은 성적을 거두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종수 기자] 전북자치도 임실군청 사격팀 이시윤 선수가 제25회 미추홀기 전국사격대회 10m 공기권총 종목에서 은메달을 차지했다.
제25회 미추홀기 전국사격대회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인천 옥련국제사격장에서 열렸다.
이시윤 선수는 이 대회에서 침착함과 집중력을 발휘하며 마지막까지 극적인 접전을 펼쳐 결선에서 241점의 뛰어난 성적을 거뒀다.
이시윤 선수는“이번 대회에서 저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최선을 다해 더 나은 성적을 거두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심 민 군수는“이시윤 선수의 잠재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는 훌륭한 결과”라며“앞으로도 이 선수가 국제무대에서도 활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전북=박종수 기자(bells@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얼마나 예쁘길래"…미인대회 1위한 60대
- 비츠로테크, 북미 1위 발전기 기업 제너락에 전압기 직수출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이디야, 충격의 역성장 …"브랜드 갈아엎는다"
- "악! 오빠 미안해"…변호사 남편에 살해된 아내 '마지막 음성'
- 日, 네이버와 '결별 선언'...신중호 라인야후 사내이사 퇴진·네이버 위탁 종료(종합)
- "매장보다 왜 비싸지?"…'무료배달'이라 해놓고 음식값 올리기 일쑤
- "탈(脫)서울에"…수도권으로 번지는 전셋값 상승세
- [尹 취임 2년 기자회견]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심판론' 불태우는 野
- [尹정부 남은 3년] ⓛ'조기 레임덕' 빨간불…'소통 방식' 부터 뜯어 고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