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방송 1주년 특집 시상식

2024. 5. 10. 03: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미스터 로또’ 밤 10시

TV조선은 10일 밤 10시 ‘미스터 로또’를 방송한다. ‘제1회 로또 어워즈’가 열린다.

방송 1주년을 맞아 특별한 시상식이 열린다. ‘미스터 로또’와 인연이 있는 스페셜 게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첫 출연에 100점을 받았던 채연, 게스트 최저점을 기록한 ‘미스트롯2′ 진 양지은, 최다 출연 게스트인 황민호가 출격한다. 톱(TOP)7과 황금기사단의 팀 대결이 아닌, 단 하나의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한 불꽃 튀는 개인전이 진행된다. 7개 부문의 트로피를 두고 양보 없는 노래 대결을 펼친다.

역대급 웅장한 오프닝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TOP7과 황금기사단 전원이 함께한 탑 클래스, 박단장과 반고즈, 꼴찌클럽 등 ‘3팀 3색’의 무대를 만날 수 있다. 스페셜 무대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줄 것이라는 후문이다. 특히 안성훈·박지현·최수호가 함께한 ‘난 알아요’ 무대에 베일에 싸인 멤버가 깜짝 등장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신들린 댄스 실력을 선보이는 이 멤버는 누굴까. 장구 박서진, 꽹과리 최수호, 태평소 진욱이 결성한 ‘국악즈’의 ‘풍악을 울려라!’ 무대도 놓쳐선 안 된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