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시연, KBS2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숨바꼭질' 9일 전격 발매

백지연 기자 2024. 5. 9. 18: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시연이 '피도 눈물도 없이' OST로 깊은 감동을 안겼다.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황시연이 가창에 참여한 KBS2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숨바꼭질'이 발매됐다.

한편 황시연이 가창한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숨바꼭질'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시연 / 사진=아이컨택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황시연이 ‘피도 눈물도 없이’ OST로 깊은 감동을 안겼다.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황시연이 가창에 참여한 KBS2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숨바꼭질’이 발매됐다.

‘숨바꼭질’은 사랑하는 사람의 부재와 기다림을 숨바꼭질에 비유해 표현한 곡으로, ‘어디로 가야 해 난 네가 없이는 아무것도 못해/너도 알잖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잖아 이제/그만 장난쳐 더 견뎌낼 수가 없잖아 그만 내 눈앞에 나타나줘’처럼 슬픔을 간직한 가사가 서정적인 선율과 조화를 이뤘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황시연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깊은 감정선이 더해져 작품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다수의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를 탄생시킨 작곡가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2015년 첫 앨범 ‘올랑가몰라/오로지 그대’로 데뷔한 황시연은 자신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앨범을 비롯해 인기 작품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피도 눈물도 없이’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황시연이 가창한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숨바꼭질’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