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판교TV ‘GH 베이스캠프(美 실리콘밸리)’ 참여기업 5개 사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판교 제1,2 테크노벨리 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GH 베이스캠프' Player(참여기업) 5개 사를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GH 베이스캠프'는 경기주택도시공사가 판교 입주기업 중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미국 실리콘밸리 진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통·공간 ‘GH 기회발전소’ 이어, 글로벌 기회 ‘GH 베이스캠프’ 추진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판교 제1,2 테크노벨리 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GH 베이스캠프’ Player(참여기업) 5개 사를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GH 베이스캠프’는 경기주택도시공사가 판교 입주기업 중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미국 실리콘밸리 진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정된 5개 기업에는 항공, 숙박, 교통, 현지 프로그램 등이 제공된다.
이번에 선정된 업체는 AI 딥테크 분야의 망고슬래브, AI 바이오헬스 분야의 셀타스퀘어, 엑소시스템즈, AI 분야의 제이엘 스탠다드, 플립션코리아 등 5개 사다.
이들 기업은 6월 2일부터 약 2주간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현지 한인 창업자 미팅, IR 피칭(기업 소개 발표) 등 다양한 기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특히 6월 11~13일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행사인 ‘Plug&Play 2024 Summer Summit’에서 IR 피칭을 통해 글로벌 투자자 유치활동을 벌인다.
경기주택도시공사 김세용 사장은 “GH 베이스캠프에 선정된 스타트업들이 해외시장에서 영향력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더 나아가서 판교의 기업들과 함께 시너지를 내며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안승순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기야, 중기야” 백상 무대서 오열…‘송중기’ 이름 외친 여배우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연락 좀 하지 마. 아주 질색이니까” 왜?
- 나영희 “어떻게 저런 애가 있지”…김지원 인성 어떻길래
- “3개월 간 화장실 못 가”…대변 43㎏ 몸에서 굳은 남성
- “임신한 누나 두고 떠난 매형”…이정하, 소감 도중 ‘울컥’
- 모습 드러낸 ‘여자친구 살해’ 의대생 “죄송합니다”
- 수지, 파격 드레스에 팬들 “옷 여며요!”
- 성인방송 뛰어든 中 미녀 변호사… “월급의 4배 수익”
- “‘딩크족’이라던 전남편, 상간녀 있었다”…위자료 청구 가능할까
- “맹견 70마리 탈출했다” 재난문자…출동하니 달랑 ‘애완견 3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