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창 김영임, ‘최고의 효도 선물’ 예고···18일 대구 콘서트로 관객 만난

손봉석 기자 2024. 5. 8. 1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컬쳐박스 공식 유튜브 채널



‘대한민국 명창’ 김영임이 최고의 효도 선물이 되어줄 대구 콘서트를 연다.

김영임은 오는 18일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김영임의 소리 ‘효’ 대공연’ 대구 공연을 개최, 깊은 울림과 벅찬 감동을 예고했다.

‘김영임의 소리 ‘효’ 대공연’은 경기 명창 김영임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국악뮤지컬로, ‘효’를 주제로 꾸며진 전통 국악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김영임의 소리 ‘효’ 대공연’에서 김영임은 대표곡 ‘회심곡’을 비롯해 다양한 경기민요 무대들을 선보인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대구에서 열리는 ‘김영임의 소리 ‘효’ 대공연’은 성남을 뒤이어 개최되는 두 번째 공연인 만큼, 더 화려해진 무대 스케일로 관객들을 찾는다. 여기에 ‘효’를 주제로 무대가 하나하나 구성돼, 가정의 달 특별한 추억을 안겨다줄 예정이다.

컬쳐박스



김영임은 지난달 ‘김영임의 소리 ‘효’ 대공연’ 성남 공연으로 전국투어의 포문을 성공적으로 열었다. 김영임은 성남 공연에서 한국의 혼을 노래하며, 객석을 만석으로 채웠다. 첫 공연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서, 김영임이 또 한 번 선사할 감동이 예고됐다.

‘김영임의 소리 ‘효’ 대공연’ 대구 공연은 18일 오후 2시와 6시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티켓링크, 네이버,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