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리센느, ‘YoYo’로 증명한 대체 불가 걸그룹 아이덴티티

손봉석 기자 2024. 5. 8. 17: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 캡처



걸그룹 리센느(RESCENE)가 거부할 수 없는 향기로 글로벌 팬들을 유혹했다.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8일 오후 5시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 데뷔 앨범 ‘Re:Scene’(리 씬) 수록곡 ‘YoYo’(요요) 무대를 선보였다.

리센느는 등장부터 만개한 꽃을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먼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우아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감탄을 자아낸 것은 물론, 독보적인 음색과 대체 불가한 그룹 아이덴티티로 ‘쇼! 챔피언’ 장악에 나섰다.

‘YoYo’는 꿈과 현실의 경계에서 리센느의 꽃내음에 이끌린 대중을 초대하는 몽환적이고 초현실적인 곡인 만큼, 리센느는 유려한 춤선과 빛나는 비주얼로 향기를 내뿜는 등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데뷔 후 각종 음악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리센느는 데뷔 앨범 Re:Scene’으로 역대 K-POP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 10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리센느는 오는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성장 기록이 담긴 다큐멘터리 ‘THE SCENT’ 마지막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