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김구라 "송지은·박위, 둘이 잘 안 맞네" 농담한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미라클 커플' 송지은과 박위의 뜻밖의 불협화음(?)이 포착돼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천생연분'을 자랑하던 송지은이 예비 남편 박위에게 한 예상밖의 커밍아웃 에피소드를 공개한 것.
'천생연분' 예비 남편 박위에게 데이트 중 커밍아웃을 한 송지은을 비롯해 박영규, 장수원, 박지현이 활약한 '이슈 업고 튀어' 특집은 오늘 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미라클 커플’ 송지은과 박위의 뜻밖의 불협화음(?)이 포착돼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천생연분’을 자랑하던 송지은이 예비 남편 박위에게 한 예상밖의 커밍아웃 에피소드를 공개한 것. 이에 “박위 씨가 눈치가 살짝 없는 거 같아”라며 하이에나 본능을 발동한 MC김구라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오늘 8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박영규, 장수원, 송지은, 박지현이 출연하는 ‘이슈 업고 튀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 앞서 ‘송지은, 박위❤와의 데이트에서 커밍아웃한 사연은?! (feat. 동화 같은 커플에 심드렁한 라스 하이에나들)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송지은은 박위를 만나면서 "불편한 감정을 표현하는 법을 배웠어요”라며 달라진 마음가짐을 밝힌다. 불편함을 담아두는 스타일이었던 송지은은 “불편한 감정은 마음 속의 쓰레기 같은 거라 빨리 분리수거 해서 내보내야 해”라는 박위의 말에 좋은 감정이든 불편한 감정이든 다른 사람들에게 잘 말할 수 있게 됐다고.
또한 송지은이 데이트 중 박위에게 뜻밖의 커밍아웃을 한 사연도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박위가 ‘감바스’에 꽂혀 1주일에 3번 먹으러 간 적이 있었다고. 송지은은 “저는 사실 마늘이나 파를 먹으면 속이 아프거든요”라며 당시 매운 음식을 못 먹는다고 박위에게 귀여운 커밍아웃을 했다고 밝혔다. 이를 듣던 김구라는 “박위 씨가 눈치가 살짝 없는 거 같아”라며 심드렁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송지은은 박위에게 했던 또 다른 커밍아웃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송지은의 한 마디에 “진짜?”라며 화들짝 놀란 MC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세윤은 “담아 놓은 게 왜 이렇게 많아!”, 김구라는 “둘이 잘 안 맞네~”라고 반응해 도대체 어떤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기대가 쏠린다.
‘천생연분’ 예비 남편 박위에게 데이트 중 커밍아웃을 한 송지은을 비롯해 박영규, 장수원, 박지현이 활약한 ‘이슈 업고 튀어’ 특집은 오늘 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윤예희, 치매母 위한 일상 "요양원 이불 직접 빨래"(퍼펙트 라이프)
- '나는 솔로' 20기 첫 데이트 돌입…"동물의 세계 같다"
- 레드벨벳 조이·빅나티,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부른다
- 영파씨 "목표? 연말 시상식서 신인상 받는 것" [화보]
- 백상 예능작품상 '태계일주2', 김지우PD·기안84 감격 포옹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