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기대작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사전등록 참여자 1500만 명 돌파

이학범 2024. 5. 7. 19:3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오는 8일 글로벌(중국, 베트남 제외) 정식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 참여자 수가 1500만 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3월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다. 시작 2일 만에 참여자 수 100만 명을 넘어섰으며, 한 달이 채 되기 전에 1200만 명을 달성한 바 있다. 출시를 하루 앞둔 7일 1500만 명을 돌파하며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와 캐릭터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 속성별 마력 수정 각 2개, 10만 골드 등 20만 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를 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휴대폰 등록을 하면 헌터(캐릭터) ‘유진호’를, PC 사전등록 시에는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서 네네치킨, 놀숲, 롯데 하이마트 등의 파트너사들과 다양한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를 활용해 개발 중인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