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브리핑] 려욱♥아리↑… 송가인·강민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 핫한 뉴스를 전하는 '연예계 브리핑'.
오늘 크게 관심을 받은 연예계 소식들을 정리해 드립니다.
걸그룹 타히티 출신 아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봄 5월 끝자락에 따한 소식을 전하게 됐다. 길다면 긴 시간동안 함께 해온 분과 이제는 가족이 되려 한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3월29일 려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손편지를 게재하며 아리와의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연예계 핫한 뉴스를 전하는 '연예계 브리핑'. 오늘 크게 관심을 받은 연예계 소식들을 정리해 드립니다.
━
아리는 "그래서 앞으로 더욱 더 책임감을 가지고 행동하며 여러분이 우려하시는 일이 없도록 신중한 모습으로 내 가정을 지키며 여러분을 배려하며 잘 살도록 하겠다"면서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항상 가내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송가인은 지난 6일 자신의 사회관계서비스(SNS)를 통해 '무명시절 정말 정말 힘이 되어주시고, 방패가 되어주시고, 속앓이를 함께 해주셨던 우리 유경재 대표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송가인은 '그때 그 힘든 시절 할 말이 많지만 생략'이라며 '사필귀정, 낭중지추, 최고의 복수는 성공이다'고 의미심장한 글을 덧붙였다.
━
강민경은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라이브 방송 중 '큼큼을 많이 한다, 금연하라'는 댓글을 보고 "이게 재밌어? 이런 말이? 안 웃긴데"라고 지적했다.
강민경은 "저는 담배 농담을 정말 싫어한다"며 "저 담배 안 피운다"고 덧붙였다. 이 같은 강민경의 반응은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을 통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공유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유부녀 됐다… 10세 연하 연인과 혼인신고 - 머니S
- 문체부 공무원 '전원 특혜' 논란… 정부 "사실관계 파악 중" - 머니S
- 김수현·김지원이 또? …"대기시간 길어지자" 촬영장 미담 - 머니S
- 벤츠, 수입차 판매 1위 등극…4개월만에 탈환 - 머니S
- 연금특위 "연금개혁안 최종 합의 불발… 해외 출장도 취소" - 머니S
- "한고은♥신영수, 진짜 사이 좋을까"… 쇼윈도 의혹? - 머니S
- 위메이드, 1분기 매출 72%↑…적자폭은 줄어 - 머니S
- 송가인 심경 '의미심장'… "최고의 복수는 성공" - 머니S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갈등 속 근황 '화제' - 머니S
- [특징주] 한선엔지니어링, AI 전력 품귀 대체제 '천연가스' 낙점 소식에 강세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