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콘텐츠 전시회 2024 북키즈콘, 어린이날 1차 얼리버드 티켓 오픈

손재철 기자 2024. 5. 7. 14: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북키즈콘’이 지난 5일부터 6월 28일까지 55일간 1차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한다.



유아와 초등학생을 위한 도서 및 키즈테크 중심의 혁신적인 교육 경험을 제공할 이번 행사의 1차 얼리버드 티켓은 북키즈콘 홈페이지에서 참관객 등록 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2024 북키즈콘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며 경기도, 수원시, 수원컨벤션센터 그리고 국내 최고 행사 전문 회사 이즈피엠피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로 9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아이들의 문해력과 창의력 증진을 위한 최신 도서와 키즈테크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학습 및 놀이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와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육아, 보육, 교육 관계자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에서도 필수적인 교육 콘텐츠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특별히 준비된 어린이 프로그램에는 영국 출신 삽화가로 저명한 앤서니 브라운의 ‘미술관에 간 윌리’ 뮤지컬 공연과 어린이 감정 활동 ‘왜 그래?’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남아 부모들이 신뢰하는 자녀 교육 멘토인 자라다남아미술연구소의 최민준 소장이 ‘Q&A로 알아보는 엄마가 들어야 할 아들들의 마음’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바오밥상과 볼로냐 아동 도서전에서 라가치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아동 동화 작가 다비드 칼리의 강연과 사인회도 예정되어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처음 개최된 2023 북키즈콘 경우엔 188개 참가사 및 2만 3천여 명 참관객이 방문했다.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