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흙탕 싸움 속 진주같은 하니[화보]

김희원 기자 2024. 5. 7. 11: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진스 하니. 코스모폴리탄 제공.



그룹 뉴진스 하니가 소속사 내홍 속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다.

패션과 뷰티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뉴진스(NewJeans) 하니와 함께한 구찌뷰티 디지털 커버를 공개했다.

디지털 커버 속 하니는 구찌뷰티를 대표하는 앰버서더로서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들과 고혹적인 무드부터 사랑스럽고 상큼함을 아우르는 무드까지 ‘넘사벽’ 소화력으로 다채로운 5가지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다. 각각의 룩마다 하니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뽐내며 촬영 현장에 있는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커버 화보에서 하니는 은은한 생기를 더하는 블러시 드 보떼 치크 & 아이 파우더부터 유리알 광채 립을 완성하는 글로스 아 레브르,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마무리감의 루즈 아 레브르 브왈 립스틱, 선명하고 비비드한 발색의 루즈 아 레브르 리퀴드 매트 립 컬러, 달콤하고 우아한 향의 플로라 골저스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눈을 뗄 수 없는 아우라를 발산했다.

한편, 하니가 속한 뉴진스는 오는 24일 새 더블 싱글 ‘How Sweet’을 발매할 예정이다.

하니와 구찌뷰티가 함께한 디지털 커버 3종은 오늘(7일) 오후 6시 ‘코스모폴리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