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김혜자 왕돈까스' 출시…할인 받으면 3000원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혜자로운집밥 왕돈까스'(김혜자 왕돈까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GS25는 치솟은 외식 물가 안정 등에 기여하기 위해 기존 집밥 콘셉트 중심의 김혜자 간편식 메뉴를 외식 메뉴로 확장하기로 했다.
GS25는 김혜자 왕돈까스를 시작으로 외식 메뉴 라인업을 지속 확장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물가 시대, 외식 물가 안정 일환
[더팩트|이중삼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혜자로운집밥 왕돈까스'(김혜자 왕돈까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GS25는 치솟은 외식 물가 안정 등에 기여하기 위해 기존 집밥 콘셉트 중심의 김혜자 간편식 메뉴를 외식 메뉴로 확장하기로 했다. 이 기운데 대중적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왕돈까스 메뉴를 첫 상품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김혜자 왕돈까스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활용해 만든 경양식 돈까스와 코울슬로, 단무지 등으로 구성된 간편식이다.
가격은 4500원으로 1만원대 이상으로 형성돼 있는 시중의 왕돈까스 가격과 비교해 반값 수준이다. 통신사 할인(KT·LGU+), 구독 서비스 '우리동네GS클럽 한끼' 혜택(20%) 등의 할인을 받으면 3200원에 구매 가능하다.
GS25는 김혜자 왕돈까스를 시작으로 외식 메뉴 라인업을 지속 확장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편의점 간편식을 기존 외식의 대체재가 아닌 외식 메뉴의 훌륭한 선택지로 성장시키는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판선영 GS25 간편식 MD는 "혜자로운집밥 시리즈를 중심으로 양질의 먹거리를 가성비 있게 지속 선보이며 런치플레이션 해소, 외식 물가 등을 안정시키는데 지속 기여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8만 프리랜서 노동자 챙긴다…서울시 첫 전담부서 출범
- [인터뷰] 김문수 "소외된 88% 노동자 위해 열심히 뛰겠다"
- [트로트 열풍 점검①] 누가 반짝 인기래?…지속할 풀&틀 갖춘 5년
- '야한 사진관' 주원·권나라, 1%대 퇴장…흥행·연기 변신 실패[TF초점]
- 낙폭 되돌린 비트코인…조정 끝나고 반등 전망도
- [오늘의 날씨] 전국에 비 이어지는 가운데 일부 지역은 소강상태
- 메신저 넘어 인프라로…네이버, 라인 경영권 넘길 수 없는 이유
- 철강업계, 업황 부진 돌파구 '생산성'…설비투자 '올인'
- 울릉일주도로서 암석 관광버스 덮쳐…3명 병원 이송
- 김진표, 민주 차기 의장 후보들에 일침… "편파된 국회의장은 꼭두각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