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나들이 시즌 맞아 맥주 할인 및 치킨 반값 행사

이정화 2024. 5. 7. 09: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한층 따뜻해진 날씨 속 연휴가 많은 5월로 접어들면서 전국 곳곳의 봄 나들이족이 증가함에 따라 한 달간 맥주, 치킨, 와인 등 대규모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규모 맥주 할인행사도 연다.

'푸하하소금우유크림빵', '바프허니버터팝콘', '대파열라면' 등 세븐일레븐 자체브랜드(PB) 세븐셀렉트 인기 상품 6종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해 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이 5월 한 달간 맥주, 치킨, 와인 등 대규모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코리아세븐 제공

[파이낸셜뉴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한층 따뜻해진 날씨 속 연휴가 많은 5월로 접어들면서 전국 곳곳의 봄 나들이족이 증가함에 따라 한 달간 맥주, 치킨, 와인 등 대규모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7일 코리아세븐에 따르면 먼저 오는 31일까지 '치맥콤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하늘보리맥주' 6입 번들 구매 시 '후라이드 한 마리'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하늘보리맥주는 세븐일레븐이 지난달 선보인 이색 차별화 맥주로 웅진식품의 '하늘보리' 차음료를 콜라보한 수제맥주다.

'후라이드 한 마리'는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출시한 가성비 치킨 상품으로 한 마리를 1만2900원에 선보이고 있다. 주문 즉시 튀겨주는 상품으로, 행사를 통해 64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대규모 맥주 할인행사도 연다. 다음 달 2일까지 '아사히생맥주캔', '스텔라아르투아' 등 인기 수입맥주 캔 번들(4입·6입)을 최대 약 3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크러시 번들과 카스 번들 등 국산맥주도 최대 20%까지 할인해 준다.

또 '마일드순살치킨'과 '마일드순살꼬치' 2종 구매 시 펩시콜라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푸하하소금우유크림빵', '바프허니버터팝콘', '대파열라면' 등 세븐일레븐 자체브랜드(PB) 세븐셀렉트 인기 상품 6종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해 준다.

소믈리에 자격을 갖춘 와인MD가 추천하는 '이달의 와인'을 포함한 와인 60여종도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