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미스트롯3’ 톱3 출연에 “빨리 딸 낳고 싶다” (더트롯 연예뉴스)

안병길 기자 2024. 5. 6. 14: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FiL, SBS M ‘더트롯 연예뉴스’



‘더트롯 연예뉴스’ MC 박군이 정서주-배아현-오유진의 근황에 반가워했다.

최근 SBS FiL과 SBS M ‘더트롯 연예뉴스’는 ‘미스트롯3’ TOP 3 정서주-배아현-오유진과 인터뷰를 가졌다.

세 사람은 모두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고, 배아현은 “(정)서주가 요즘 거울을 정말 많이 본다”라고 장난스레 말문을 열었다. 정서주는 “경연 후 살이 너무 많이 빠졌다. 5kg 정도 빠졌다. 얼굴을 볼 때마다 얼굴 살이 너무 빠졌다 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정서주와 오유진은 근황을 묻는 질문에 “학교를 다니며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고 답했고, 배아현은 “저는 학교에 다니지 않아서(웃음) 쉬는 시간이면 체력 단련을 할 겸 산에 오르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유진은 특히 박군과 같은 소속사에 몸 담으며 친한 선, 후배 관계로 친분이 두텁다. 박군에 대해 “스케줄을 같이 다니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럴 때 마다 많이 챙겨주셨다. 제가 환절기에 비염 등 염증이 심해지는데 거기에 좋은 차와 캔디 등을 챙겨주셨다”고 미담을 전했다.

이들의 인터뷰를 VCR로 확인한 박군은 “빨리 딸 낳고 싶다”며 “너무 에쁘다”라고 찬사를 보냈다.

정서주-배아현-오유진 인터뷰 외에도 ‘더트롯쇼 라이벌대전’ 촬영 현장 비하인드 등 2주간의 트로트 소식을 전하는 ‘더트롯 연예뉴스’는 6일(월) 저녁 8시 40분 SBS FiL과 SBS M에서 동시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