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규필, 홀로 두고온 ♥9살 연하 에이민 생각에 "미안해" 애처가('위대한 가이드')

김지원 2024. 5. 6. 13: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살 연하 에이민과 결혼한 새신랑 고규필이 애처가 면모를 드러냈다.

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신현준, 고규필, 미미(오마이걸), 이시우, 채코제(여행 크리에이터)와 가이드 크리스티안이 함께하는 멕시코 여행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멕시코의 환상적인 대자연을 즐기는 모습은 6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위대한 가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9살 연하 에이민과 결혼한 새신랑 고규필이 애처가 면모를 드러냈다.

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신현준, 고규필, 미미(오마이걸), 이시우, 채코제(여행 크리에이터)와 가이드 크리스티안이 함께하는 멕시코 여행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멕시코시티를 떠나 두 번째 여행지이자, 멕시코 대표 휴양지인 '똘랑똥고'를 여행한다.

가이드 크리스티안은 똘랑똥고 내 SNS 명소로 유명한 '포지타스' 인공 온천과 영화 '아바타'가 떠오르는 풍경의 '그루타스' 동굴 온천을 소개했다. 채코제는 웅장한 폭포와 동굴에 둘러싸인 온천장을 본 후 "유명한 폭포를 다 가봤는데, 아름다운 풍경에 따뜻한 온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폭포는 처음"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크리스티안은 이에 그치지 않고 현지인만 아는 '히든 스팟'까지 공개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바로 거대한 협곡 사이에 숨겨진 천연 온천으로 안내한 것. 믿기 힘든 풍광을 본 이시우는 "이곳은 소문이 안 났으면 좋겠다"라며 솔직한 심정을 전하며 '위대한 가이드' 공식 자연인답게 멕시코 자연에 푹 빠져 시간을 보냈다.

이어 멤버들은 인적이 드문 '히든 스팟'인 만큼 다 함께 그 어느 때보다 자유로운 물놀이를 즐겼다. 어느새 멤버 모두 국적과 나이를 뛰어넘는 친구가 되어 유쾌한 장난이 이어졌다고. 특히 채코제와 크리스티안이 때아닌 '한국 VS 멕시코' 대항전까지 펼쳐졌다. 자존심을 건 두 사람의 대결과 승자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고규필은 "나만 즐겨서 가족들에게 미안하다는 생각이 든 건 여기가 처음"이라며 '똘랑똥고'에 대한 감상을 남긴다. 46개국을 여행했던 '여행 크리에이터' 채코제 역시 "여행 많이 했는데 이 정도 스케일을 본 적이 없다"라며 크게 만족했다고 한다.

멕시코의 환상적인 대자연을 즐기는 모습은 6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위대한 가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