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고효능 바디케어 브랜드 '비클리닉스' 론칭...차별화된 고객가치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클리닉스는 '자신감 있고 가장 나다운 모습이 가장 진실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탄생했다.
기존에 보습에만 치중했던 여타 바디로션들과 달리 전신, 팔뚝, 종아리, 엉덩이, 가슴 등 신체 부위별 피부 고민에 맞춰 솔루션을 제공하는 5종의 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은 새로운 바디케어 브랜드인 '비클리닉스(b.clinicx)를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비클리닉스는 얼굴 스킨케어 제품에 활용하는 고효능 성분을 바디케어 제품에 담는 글로벌 최신 트렌드에 발맞춘 브랜드다.
비클리닉스는 '자신감 있고 가장 나다운 모습이 가장 진실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탄생했다. 기존에 보습에만 치중했던 여타 바디로션들과 달리 전신, 팔뚝, 종아리, 엉덩이, 가슴 등 신체 부위별 피부 고민에 맞춰 솔루션을 제공하는 5종의 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한다.
대표 제품인 '나이아신아마이드 5% 브라이트닝 턴온 바디로션'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5%나 담았다. 여기에 비타민C 유도체 캡슐TM을 더해 칙칙하고 균일하지 않은 피부 톤을 밝게 하는 미백 항산화 바디 로션이다.
또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성분인 PHA에 부스팅 성분인 베타인을 더한 'PHA 5% 스킨 폴리싱 바디로션'은 까끌까끌 신경 쓰이는 거친 팔뚝 피부결과 하얗게 올라오는 종아리 각질을 개선하는데 집중한 제품이다. 히알루론산 5종을 담은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보습도 오래 유지된다.
비클리닉스는 바디 부위별 탄력 케어 제품도 준비했다. '멀티펩타이드 범범 세럼'은 느슨해진 엉덩이 피부를 11종 펩타이드와 저분자 콜라겐을 담은 포뮬러로 꽉 잡아준다. 5월 출시 예정인 '마그네슘 플러스 에스신 바디 괄사 마사지 크림'은 용기에 부착된 종아리 굴곡 맞춤 특수 제작 괄사에 크림을 발라 종아리 붓기를 완화해주는 제품이다.
비클리닉스 제품들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야 발의 망 이용대가법, 21대 국회서 처리해야
- 韓, 아이폰16 프로·프로맥스 OLED 전량 공급
- 中 BYD, 국내에 전기 승용차 '온·오프라인' 병행 판매 추진
- 대통령실, 日 '라인야후' 압박에 “네이버 지원이 최우선”
- SaaS 이용 가이드라인 마련…공공 SaaS 도입 속도낸다
- SW 분야 MAS 적용 두 달 앞으로…SW 업계, 시행착오로 공공 사업 피해 우려
- [인터뷰] 최이영 LG화학 연구원 “비닐 분자구조, 1년 들여다 봤더니...세계 최고 물성 재활용 소
- 에스비비테크 “감속기 커스터마이징·가격 경쟁력으로 日 하모닉 드라이브 도전장”
- 로봇융합연, 다이버 안전 위한 '프로펠러 보호망' 개발·사업화 추진
- 尹 9일 오전 2주년 기자회견..'불통' 벗고 '소통' 되찾을지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