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팝업스토어·핑크퐁뮤지컬 등 이벤트로 5월 맞아

이복진 2024. 5. 3. 12: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가 5월 '가정의 달 페스티벌'로 어린이 팬들을 찾아간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선보이는 체험전·팝업스토어 '베베핀 플레이 하우스'부터 광화문광장·DDP에서 KT와 함께 펼치는 어린이날 협업 행사,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하는 플레이 뮤지컬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무지개 구출 작전'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행사 및 공연을 개최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동심을 저격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가 5월 ‘가정의 달 페스티벌’로 어린이 팬들을 찾아간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선보이는 체험전·팝업스토어 ‘베베핀 플레이 하우스’부터 광화문광장·DDP에서 KT와 함께 펼치는 어린이날 협업 행사,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하는 플레이 뮤지컬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무지개 구출 작전’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행사 및 공연을 개최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동심을 저격한다.

◆베베핀 체험전·팝업스토어 ‘베베핀 플레이 하우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오픈

핑크퐁, 아기상어를 잇는 더핑크퐁컴퍼니의 차세대 IP(지식재산권), ‘베베핀’의 체험전·팝업스토어 ‘베베핀 플레이 하우스’가 19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10층 문화홀에서 열린다. 

국내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초로 전 세계 21개국 넷플릭스 Top 10에 등극하며 글로벌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베베핀’의 체험전·팝업스토어 공간은 8가지 체험존을 비롯해 총 180평 규모(약 595m²)로 조성돼 눈길을 끈다.

포토존, 놀이 체험바, 댄스 놀이방, 놀이터 등이 꾸려진다.

여기에 ‘베베핀 역할놀이(3종)’, ‘베베핀 플레이 사운드북(3종)’을 포함해 대표 인기 제품 80여 종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MD존도 마련된다.

◆더핑크퐁컴퍼니-KT 키즈랜드 콜라보 ‘어린이날’ 행사, 광화문광장·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

더핑크퐁컴퍼니와 KT 키즈랜드의 협업으로 서울 도심 곳곳에서 다채로운 ‘어린이날’ 오프라인 행사도 열린다. 

4일부터 6일까지 광화문광장 육조마당 일대에서 ‘지니 TV 팝업’이 설치된다.

KT 지니 TV 키즈랜드 오리지널 콘텐츠 ‘핑크퐁 한글 놀이터’를 테마로, 워크지 체험,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스페셜 굿즈도 선착순 증정한다.

6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 광장에서는 ‘DDP 봄축제: 디자인 동물원’이 운영된다.

‘핑크퐁 원더스타 특별편: 호기와 도둑자동차’ 야외 상영회는 물론, ‘베베핀’ 콘서트와 캐릭터 퍼레이드, 굿즈 체험 부스까지 풍성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무지개 구출 작전’ 플레이 뮤지컬,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막

플레이 뮤지컬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무지개 구출 작전’이 8월 2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 작품은 더핑크퐁컴퍼니가 약 1년 반 만에 선보이는 국내 신규 뮤지컬 타이틀로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넘나들며 노래와 춤, 미술까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관객 참여형 뮤지컬이다.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무지개 구출 작전’ 플레이 뮤지컬은 공연 중간중간 객석을 덮는 초대형 천막놀이, 알록달록한 색깔공 모으기 등 인터랙티브 요소를 극대화했다.

특히, 평일 공연에는 ‘핑크퐁’과 ‘아기상어’가 직접 춤과 노래를 알려주고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플레이타임 코너를 운영한다.

인터파크 티켓, 위메프 공연티켓, 네이버 예약 등 국내 주요 예매 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복진 기자 bok@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