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오, 키티' 이상헌·'라켓소년단' 조영광 PD 만났다…Viu '비밀 재료'

장진리 기자 2024. 5. 2. 11: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배우와 작가, 감독이 동남아시아의 로컬 배우 및 스태프와 협업해 탄생한 드라마 '비밀 재료'가 공개됐다.

Viu(뷰)가 지난달 30일 선보인 오리지널 시리즈 '비밀 재료'는 어린 시절의 여자친구를 찾기 위해 대한민국 서울에서의 호화로운 삶을 포기한 한국 남자 하준(이상헌)의 달달한 로맨스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비밀 재료' 포스터. 제공| Viu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한국 배우와 작가, 감독이 동남아시아의 로컬 배우 및 스태프와 협업해 탄생한 드라마 '비밀 재료'가 공개됐다.

Viu(뷰)가 지난달 30일 선보인 오리지널 시리즈 '비밀 재료'는 어린 시절의 여자친구를 찾기 위해 대한민국 서울에서의 호화로운 삶을 포기한 한국 남자 하준(이상헌)의 달달한 로맨스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한국 배우 이상헌과 백동훈 작가, 조영광 감독이 현지 배우 및 스태프와 호흡을 맞췄다.

지난해 넷플릭스 시리즈 '엑스오, 키티'에 출연하며 글로벌 인지도를 쌓은 이상헌이 필리핀의 인기 배우 줄리아 바레토, 인도네시아 배우 니콜라스 사푸트라와 '비밀 재료'로 주연 호흡을 맞췄다. 영화 '식객: 김치전쟁' 백동훈 감독이 대본을 집필, 드라마 '라켓 소년단', '하이드 지킬, 나' 조영광 PD가 연출을 맡는 등 한국 배우와 제작진이 참여한 최초의 Viu 필리핀 오리지널 시리즈다.

요리를 주제로 한 로맨틱 드라마 '비밀 재료'에는 필리핀과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동남아시아의 여러 음식들이 등장해 보는 맛을 더할 예정이다. Viu를 통해 4월 30일부터 필리핀, 인도네시아를 포함해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등 해외 16개국에 공개된다.

Viu(뷰)는 '재벌집 막내아들', '모범택시2' 등 한국 인기 콘텐츠를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등 해외 16개국에 선보이고 있는 홍콩 PCCW 범지역 OTT 플랫폼. 현재 한국 드라마 '7인의 부활', '선재 업고 튀어', 예능 '환승연애3', '연애남매' 등을 포함해 한국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필리핀 리메이크 등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