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취약계층 어린이 치료비 지원하는 캠페인 2년 연속 전개

김진희 기자 2024. 5. 2. 09: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F(383220)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 환우를 돕는 나눔 캠페인 'F&F WITH YOU'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F&F는 올해도 지난해와 동일하게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키즈의 하트컬렉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인 1억 원을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에 전달하여 치료비 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발달장애 어린이 환자들의 치료비로 지원할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LB키즈의 판매수익금 1억원 서울시 어린이병원 기부 예정
'F&F WITH YOU' 캠페인.(F&F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F&F(383220)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 환우를 돕는 나눔 캠페인 'F&F WITH YOU'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진행되는 F&F WITH YOU 캠페인은 '언제나 당신과 함께하는 F&F'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는 취약계층 어린이 환우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된 기부 프로젝트다.

F&F는 올해도 지난해와 동일하게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키즈의 하트컬렉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인 1억 원을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에 전달하여 치료비 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발달장애 어린이 환자들의 치료비로 지원할 계획이다.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은 입원 환자의 91%가 중증복합장애 아동으로 구성된 국내 유일의 장애 어린이 재활 전문 공공병원이다. 지난해 F&F가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에 전달한 기부금은 현재 약 60% 사용돼 취약계층 어린이 환우 39명의 치료비로 쓰였다.

올해부터 F&F는 어린이들의 행복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매년 가정의 달에 기부를 이어갈 계획이다. MLB키즈 브랜드의 건강하고 활기찬 에너지를 담아 어린이 환우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F&F WITH YOU 캠페인은 5월 말까지 진행되며 MLB키즈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하트 컬렉션 제품 구매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캠페인 기간 동안 MLB키즈에서 전 상품 대상 20만 원 이상의 구매액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미니 캐리어 사은품이 함께 증정된다.

F&F그룹의 따뜻한 나눔은 꾸준히 지속되어 왔다. 지난해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마음 건강을 위해 굿네이버스에 1억 원을 기부하며 심리치료 상담 지원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한국 전통 문화의 연구 및 계승에 앞장서는 아름지기 재단에의 기부를 통해 전통 문화 보전에도 힘쓰고 있다. 또 매년 창립기념일에는 임직원들과 함께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의 위생용품을 지원하고 있다.

F&F 관계자는 "소외된 주변 이웃과 지역사회에 늘 관심을 가지고 살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늘 진정성 있는 태도로 꾸준히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