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연 아나♥‘닥터프렌즈’ 오진승 부모 됐다 “아기 얼굴=부부 도파민”

박수인 2024. 5. 2. 09: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도연 아나운서, 오진승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가 부모가 된다.

김도연, 오진승은 최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아이의 출산 소식을 알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도연, 오진승 / 김도연 소셜미디어

[뉴스엔 박수인 기자]

김도연 아나운서, 오진승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가 부모가 된다.

김도연, 오진승은 최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아이의 출산 소식을 알렸다.

먼저 오진승은 "어제부로 제가 아빠가 되었습니다. 도연이와 딸 아이 모두 건강합니다. 머리숱 많은 건 절 닮았네요! 전 잠도 잘자고 별로 고생도 안 했는데 사진에 굉장히 고생한 것처럼 나왔네요. 아기가 너무 작아서 제가 다치게 할까 봐 아이를 안을 때마다 극도로 긴장해서 심하게 운동한 날처럼 온몸이 뻐근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속에서 행복하게 출산 준비하며 아이가 무사히 태어났습니다. 본인이 받은 사랑만큼 베풀 줄 아는 따뜻하고 예의 바른 아이로 자랐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이어 "아빠가 될 준비가 전혀 안 된 것 같아서 육아 선배이신 정신과의사 동료들 여러명이 필독서로 추천해준 '충분히 좋은 엄마' 뒤늦게 읽는 중입니다. 주변에 육아 선배들이 많아서 참 좋아요!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김도연은 생후 3일 된 아이 사진과 함께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너.. 요즘 제일 재밌는 것=아기 얼굴=우리 부부 도파민. 남편은 아기 나오고 계속 들떠 있어서 식욕을 잃었어요. 전용 도파민 덕분인지.. 유난스러웠던 임신과 달리 제왕절개 후 회복은 거의 날아다니면서 하는 중. 그저 감사하고 행복한 나날들입니다"라고 덧붙여 엄마가 된 기쁨을 드러냈다.

한편 김도연, 오진승은 지난 2020년 KBS 라디오 '상쾌한 아침'에서 DJ와 게스트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약 1년 6개월 열애 끝에 2022년 10월 결혼했다.

김도연은 2018년 KBS 45기 공채 아나운서로서 '뉴스광장', '세계는지금', '상쾌한 아침' 등을 진행했다. 오진승은 내과 전문의 우창윤, 이비인후과 전문의 이낙준과 너튜브 채널 '닥터프렌즈'를 운영 중이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