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컴백' 육성재, 컨셉트 포토 공개 '조각 비주얼'

김선우 기자 2024. 5. 2. 08: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육성재가 솔로 컴백 첫 컨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육성재는 지난 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엑시비션 : 룩 클로슬리(EXHIBITION : Look Closely)' 1차 컨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2장의 사진에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검은색 캐주얼 점퍼를 입은 육성재의 모습이 담겼다. 마치 조각상을 실사화한 것처럼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뽐내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잡아끌고 있다.

첫 번째 이미지 속 육성재는 왼팔로 턱을 괸 채 엎드린 자세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살짝 나른해 보이면서도 볼수록 깊게 빠져들 것만 같은 매혹적인 눈빛이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또 한 장의 사진에서는 전시회장을 배경으로 스탠딩 마이크를 손에 쥔 육성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무표정한 그의 얼굴에 눈길이 쏠리는 가운데, 과연 두 장의 콘셉트 포토에는 어떤 의미가 담겼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육성재의 새 앨범 '엑시비션 : 룩 클로슬리(EXHIBITION : Look Closely)'는 지난 2020년 발매한 '육어락(YOOK O'clock)' 이후 약 4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발표하는 신보다. 타이틀곡은 '비 썸바디(Be Somebody)'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자신의 새로운 모습들을 노래로 선보일 예정이다.

육성재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아이윌미디어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