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어린이날 맞아 ‘테마파크’ 변신…남녀노소 동심 자극

김세형 2024. 5. 1. 16: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필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테마파크로 변신한다.

다양한 놀이시설부터 입이 즐거워지는 맛집, 달콤한 디저트 카페에 초대형 벌룬 페스티벌·체험 프로그램·팝업 스토어까지 어린이날을 위한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스타필드 고양은 국내 최대 보드게임 유통사 '코리아보드게임즈' 팝업(5월6일까지)을 운영, 과학 보드게임 '그래비트랙스'의 11M 대형 플레이트 전시와 연구실 콘셉트의 체험존을 운영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필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테마파크로 변신한다. 다양한 놀이시설부터 입이 즐거워지는 맛집, 달콤한 디저트 카페에 초대형 벌룬 페스티벌·체험 프로그램·팝업 스토어까지 어린이날을 위한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점포 별로 각기 다른 콘텐츠를 준비해 취향에 따라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 선택폭도 넓혔다.

1일 스타필드 운영사인 신세계프라퍼티에 따르면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위아 올 스타즈(We're All Stars)'를 콘셉트로 기획한 '제4회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200만 게이머를 거느린 인기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 남녀노소의 동심을 자극하는 '디즈니', 영유아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 속 주인공들이 거대한 풍선으로 등장해 아이들을 맞이한다. 미니게임, 팬밋업, 컬러링 등 풍성한 즐길거리도 선보인다. 벌룬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하남(4월25일~5월6일)을 시작으로 고양(5월8일~5월21일), 안성(5월23일~6월6일)순으로 진행된다.

스타필드 고양은 국내 최대 보드게임 유통사 '코리아보드게임즈' 팝업(5월6일까지)을 운영, 과학 보드게임 '그래비트랙스'의 11M 대형 플레이트 전시와 연구실 콘셉트의 체험존을 운영한다. 어린이 완구업체 '미미월드'는 '장난감 마을' 팝업(5월6일까지)을 연다. 프린세스 미미 홈파티 포토존에서 사진을 남길 수 있으며, 똘똘이와 함께 노래 부르는 싱어롱 이벤트와 프린세스 미미 포토타임도 운영한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도 헬로 카봇과 차징 탑스피너, 터닝 메카드를 만나볼 수 있는 '초이락 프렌즈 페스티벌'을 열고 특별 전시 및 체험,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스타필드 안성은 '레고'와 함께 '철들지마 레고들어' 팝업(5월6일까지)을 진행,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스타워즈 및 보태니컬 전시존과 레고 시티 및 레고 닌자고 체험존을 선보인다.

스타필드 수원은 '레고'와 함께 우주 테마의 '스탭 인 투 스페이스(STEP INTO SPACE)' 팝업(~5/12)을 준비했다. 행성 모양의 대형 테이블에서 브릭을 만들고, 우주선 스캐너를 통해 창작 브릭을 우주 공간으로 내보내는 체험을 할 수 있다. 토이트론과 '실바니안 패밀리'를 상징하는 3M 높이의 빨간색 이층집도 선보인다. 마스코트인 초콜릿 토끼 프레야와 폴라로이드 카메라 포토타임을 즐길 수 있으며, 인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5월 4일과 5월 5일에는 스타필드와 스타필드 시티 점포 별로 애니메이션 OST 싱어롱 콘서트, 인형탈 이벤트, 삐에로 공연, 마술쇼, 캐리커쳐 이벤트, 종이 비행기 만들기 등을 진행해 아이들에게 더욱 흥겨운 어린이날을 만들어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