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굴욕담 “홍콩 라운지 바 입뺀 당해, 돈 있다고 항변” (다시갈지도)

하지원 2024. 5. 1. 10: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시갈지도'에 출연한 김민경이 홍콩의 럭셔리 라운지 바 입구에서 출입을 저지당한 굴욕적인 사연을 공개한다.

이처럼 유쾌한 입담이 넘치는 '먹장군' 김민경의 가세로 한층 흥미로운 랜선 여행이 예견되는 가운데, 홍콩과 일본, 이탈리아의 'MZ 핫플'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여행 서바이벌 중 김민경의 원픽으로 뽑힌 단 하나의 여행지는 어디일지 본 방송에 기대가 모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S ‘다시갈지도’

[뉴스엔 하지원 기자]

'다시갈지도’에 출연한 김민경이 홍콩의 럭셔리 라운지 바 입구에서 출입을 저지당한 굴욕적인 사연을 공개한다.

5월 2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에서는 ‘MZ들이 반한 핫플 여행’ 특집이 전파를 탄다. 트렌디한 핫플부터 개성 넘치는 포토 스폿까지 꽉꽉 담은 ‘MZ의 성지’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중 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진짜하늬와 함께 '봄맞이 여심 저격 홍콩'을 주제로, 이석훈이 써니앤쎄이와 함께 '핑크빛 미식 투어 일본 후쿠오카'로, ‘큰별쌤’ 최태성이 희재와 함께 '이탈리아 힙스터 성지 피렌체&피사’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MZ들이 반한 핫플 여행' 특집의 승자를 판정할 여행 친구로 희극인 김민경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민경은 ‘쉬고 먹는 여행 러버’의 면모를 제대로 드러내 웃음보를 자극했다. 김민경은 써니앤쎄이가 픽한 후쿠오카 신상 우동 맛집의 등장부터 감탄을 금치 못하더니 신박한 '버터 우동'이 소개되자 군침을 삼키며 본격 맛 탐지에 나서 폭소를 유발했다.

급기야 김민경은 '붓카케 우동'을 둘러싸고 벌어진 MC들의 '부먹 vs 찍먹' 논쟁에도 "저는 부먹이든 찍먹이든 관계 없이 다 먹고 싶다"라며 진정한 '먹장군'의 면모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김민경은 홍콩 여행에 한을 품게 된 ‘웃픈’ 굴욕담을 공개했다는 전언이다. 당시 친구들과 현지의 핫한 럭셔리 라운지 바를 찾아갔다는 김민경은 “다들 옷을 쫙 빼입고 갔는데 들어갈 수 없다더라"라며 입구 컷을 당한 사연을 실토했다.

사연인즉슨 해당 라운지 바는 호텔 투숙객에 한 해 출입이 가능했던 것. 하지만 김민경은 "너무 들어가고 싶어서 '우린 돈이 있다'고 항변했지만 안되더라"라고 덧붙여 MC들을 박장대소하게 했다고.

이처럼 유쾌한 입담이 넘치는 ‘먹장군’ 김민경의 가세로 한층 흥미로운 랜선 여행이 예견되는 가운데, 홍콩과 일본, 이탈리아의 ‘MZ 핫플’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여행 서바이벌 중 김민경의 원픽으로 뽑힌 단 하나의 여행지는 어디일지 본 방송에 기대가 모인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