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울산점에 '장생이 홍보관'…남구 관광 활성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남구는 롯데백화점 울산점 시네마 연결통로 3층에 '장생이 홍보관'을 설치했다고 1일 밝혔다.
'장생이'는 귀신고래를 모티브로 만든 남구의 대표 캐릭터다.
홍보관은 지난해 추진된 울산 남구와 롯데백화점 울산점 간 '남구 관광·장생이 캐릭터 홍보 협약'에 따라 설치됐다.
롯데백화점 시네마 1층 로비에는 높이 2.2m, 폭 1.6m의 대형 장생이 인형도 전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뉴스1) 조민주 기자 = 울산 남구는 롯데백화점 울산점 시네마 연결통로 3층에 '장생이 홍보관'을 설치했다고 1일 밝혔다. '장생이'는 귀신고래를 모티브로 만든 남구의 대표 캐릭터다.
홍보관은 지난해 추진된 울산 남구와 롯데백화점 울산점 간 '남구 관광·장생이 캐릭터 홍보 협약'에 따라 설치됐다.
홍보관에는 가로 4.7m, 세로 2.8m 크기의 'SHOPPER 장생이'를 테마로 이색 포토존 등이 조성됐다.
특히 포토존은 입체 포토월 형태로 △장생이 명화 패러디존 △쇼핑하는 장생이 포토존 △장생이 애착인형 전시존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롯데백화점 시네마 1층 로비에는 높이 2.2m, 폭 1.6m의 대형 장생이 인형도 전시된다.
남구는 공식 관광 인스타그램 '울산남구여행' 채널을 통해 12일까지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모바일 쿠폰 등을 제공한다.
minjum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2살 아이 데리고, 고3 제자와 불륜 여교사…"속옷엔 체액까지" 충격
- "모텔 잡으란 최민환, 업소 익숙…성매매 강력 의심"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23기 정숙, 조건만남 빙자한 절도범? '나솔' 측 "확인 중"
- "똥오줌 치우는 김동성…폼은 쇼트트랙이라고" 아내 인민정 근황 공개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
- '나솔' 23기 서울대 영식 "항상 26살 여친만 만나…꿈 있는 나이가 좋아"
- 길가는 여성 '바짝' 쫓은 남성…"저 사람 이상하죠?" 따라가 지켜준 시민[영상]
- "카페한다는 말에 '물장사'라 비하한 남친 부모…바로 헤어졌다"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