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클-뱅크웨어글로벌, 금융권 채널 프레임워크 사업 협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라클은 뱅크웨어글로벌과 금융권 채널 프레임워크 사업을 위한 기술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사업 협력을 통해 유라클의 모바일 개발 플랫폼 '모피어스'와 뱅크웨어글로벌의 금융 분야 표준 프레임워크 'BX프레임워크'가 서로 연동되는 개발환경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라클은 뱅크웨어글로벌과 금융권 채널 프레임워크 사업을 위한 기술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사업 협력을 통해 유라클의 모바일 개발 플랫폼 '모피어스'와 뱅크웨어글로벌의 금융 분야 표준 프레임워크 'BX프레임워크'가 서로 연동되는 개발환경을 제공한다. 웹과 앱, 프론트엔드와 백엔드를 아우르는 하나의 구성을 통해 개발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채널 시스템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백엔드와 프론트엔드 간 통합을 위한 복잡한 작업을 줄이면서 보다 빠르고 안정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게 한다.
권태일 유라클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기술은 물론 사업적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지속적으로 우수한 소프트웨어 기업들과 다양한 기술 교류를 통해 개발 플랫폼 생태계를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은중 뱅크웨어글로벌 대표는 "이번 기술 협약으로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프레임워크로 성장할 수 있는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금융권을 시작으로 다른 산업에도 적용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낮 아파트단지서 80대 흉기 습격한 범인 잡고보니…중학생 촉법소년
- "불닭볶음면 매주 1개씩 먹고 응급실"…美 20대 여성이 받은 진단
- 청주 사거리서 SUV-승용차 충돌…도로변 60대 작업자 `참변`
- "10배나 비싼데 없어서 못 판다"…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얼마나 맛있길래
- "딱 걸렸다, 소니 헤드폰"…北 `김정은 찬양` 뮤비 제재품목 들통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 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